패션 실내 수영복 ‘마크피에뉴’ 브랜드 론칭… “Fresh up 2020 s/s 스타일을 코디하다”
Mon, 01 Jun 2020 06: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0년 06월 01일 -- 코디하는 즐거움, 스윔웨어 뉴 브랜드 ‘마크피에뉴(MARK PIANU)’가 2020년 6월 봄/여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마크피에뉴는 수영을 즐기는 스위머를 위한 데일리 스타일링 스윔웨어 브랜드로, 마크피에뉴(MARK PIANU) 수영복 세트 코디 스타일을 선보인다.
마크피에뉴 스윔웨어는 감성적인 디자인, 새로운 느낌의 미들컷 패턴, 기능성 원단이 돋보이는 2020 MARK PIANU의 신상품으로 새로운 스윔웨어 스타일을 선사한다.
마크피에뉴는 탁월한 기능성 신소재와 마크피에뉴만의 컬러 무드 그리고 세련된 스타일로 데일리 스윔 라이프에 즐거움을 더한다. 마크피에뉴는 스윔 라이프의 개별 개성과 패션 그리고 디자인, 기능성 등 일상 속 수영을 즐기는 스윔라이프 활동에 스타일링을 할 수 있는 패션 스윔웨어이다.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전략적 세트 상품 구성해 수영복, 수모, 수경 세트 상품으로 스타일 코디 콜렉션도 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마크피에뉴만의 컬러 무드 그리고 세련된 새로운 스타일의 트로피컬, 타탄, 다채로운 색감의 보텍스 등 3가지 스타일 코디 컬렉션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화려한 패턴, 다채로운 컬러 색감, 신축성이 향상 된 ABYSS tantani 신소재는 오래 입을 수 있는 스위머 전용 기능성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 스윔라이프 활동에 안정적인 소재이다. 한국형 체형에 최적화 된 새로운 미들컷 패턴으로 피델 / 에보 / 보니 /컬리 4가지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래 입을 수 있는 실내 스위머 전용 탄타니(폴리에스터 100%) 소재에 신축성을 가미한 소재 브랜드 탄타니도 신소재 주력 소재로 브랜드 차별화를 꾀했다.
‘탄탄이’ 수영복 소재는 견고하고 오래 입을 수 있는 실내 수영복 원단 종류 중 하나로 섬유 혼용율이 폴리에스테르 100%로 구성된 수영복이다. 보통 수영복에 사용되는 원단은 일반적으로 폴리에스테르와 폴리우레탄(스판덱스)을 혼용하는 경우가 많다. 이 중 수영복의 탄력성(신축성)을 도와주는 폴리우레탄 소재는 수영장 물의 염소성분에 약하기 때문에 폴리에스테르 소재에 비교하면 원단 수명이 짧은 편이다.
◇수영복 코디 세트 상품 출시(수영복+수모+수경)
마크피에뉴(MARK PIANU)는 수영복 세트 코디 스타일링을 연출한다. 수영을 즐기는 스위머를 위한 데일리 스윔 라이프에 코디 스타일링을 연출하며 즐거움을 더한다. 제품 기획 단계에서부터 전략적 세트상품 구성 수영복+수모+수경 코디하여 묶음 상품으로 선보인다.
새로운 스타일링, 새로운 패턴, 새로운 디자인, 새로운 색감 등 새로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마크피에뉴(MARK PIANU)는 기능성 소재(신축성+폴리에스터 100%)와 세련된 디자인, 색감 스타일, 새로운 느낌의 미들컷 패턴, 스타일링 스트링 등도 선보인다.
마크피에뉴 개요
마크피에뉴(MARK PIANU) 스윔웨어 브랜드는 수영을 즐기는 스위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으로, 감성적인 디자인, 새로운 느낌의 미들컷 패턴, 기능성 원단이 돋보이는 2020 MARK PIANU의 신상품으로 새로운 스윔웨어 스타일을 선사한다.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markpianu_official/
웹사이트: http://www.markpianu.com
연락처 마크피에뉴 이재영 실장 0505-333-0453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