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2023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 참여
Wed, 07 Jun 2023 09:39:3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07일 -- 측정 기술 분야의 세계 선두 기업 테스토(Testo)의 한국 지사 테스토코리아(Testo Korea 지사장 전경웅)는 6월 7일(수)부터 9일(금)까지 사흘간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2023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ENVEX)’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2023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너지전은 환경 정책과 탄소 중립 세미나 등 최신 제품과 기술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국내 최대 환경산업 & 탄소 중립 기술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에서 테스토코리아는 공식 대리점인 윌슨코리아와 함께 참가해(부스: H01) 연소가스 분석 시스템인 ‘testo 350K’를 주력으로 선보이며 모형 굴뚝에서 실제로 가스 분석기를 가동하는 모습 등을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testo 350K는 산소(O₂) 일산화탄소(CO) 이산화탄소(CO₂) 일산화질소(NO) 이산화질소(NO₂) 이산화황(SO₂) 탄화수소(HC) 황화수소(H₂S) 등을 간편하게 측정하는 휴대용 다기능 연소가스 분석 시스템이다. 센서와 기계 부품이 있는 공간이 분리돼 있어 센서를 발열에서 보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기계 부품에서 발생하는 열에 따른 센서 오류를 막을 수 있어 정밀하고 안정된 측정이 가능하며 순환식 냉각 시스템으로 먼지 및 거친 산업 환경에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해당 제품은 컬러 디스플레이를 통해 측정 상황 계기 정보 센서 상태 등 모든 정보가 한글로 표시될 뿐 아니라 단 5단계만으로 연소가스 분석이 가능해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강치성 세일즈 매니저(Sales Manager)는 “테스토는 이번 전시회에서 주력으로 선보이는 연소가스 분석기 등 환경 산업을 위한 다양한 계측 장비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모형 굴뚝에서 실제로 가스 분석기를 가동하는 모습 등을 실제로 시연하고 SNS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들이 연소가스 분석기를 좀 더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연소가스 분석기에 대한 더 실제적이고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테스토코리아는 1957년 설립된 글로벌 측정기기 전문 기업 독일 테스토(Testo SE & Co.KGaA)의 한국 지사로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스마트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테스토는 매년 평균 10% 이상의 성장을 이어왔으며 인더스트리 4.0 시대를 이끌어가는 측정 솔루션 개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한국 지사 설립 이래 업계 최초로 국내 서비스 센터를 갖추고 판매 후 서비스와 기술 지원 등을 통해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선보이는 연소가스 분석 시스템 등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테스토 온라인숍과 전국 대리점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테스토코리아 소개
테스토코리아는 독일 테스토(Testo SE & Co. KGaA)의 한국 지사로 다양한 현장에 맞는 스마트한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2000년 1월 1일 설립된 테스토코리아는 국내 다양한 산업 현장에 맞는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국내에 진출한 외국계 휴대용 계측기 업체 가운데 최초로 국내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는 등 고객 만족 실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테스토코리아 홈페이지: https://www.testo.com/kr-KR/테스토 온라인숍: https://www.testoplus.co.kr
웹사이트: http://www.testo.com
연락처 테스토코리아 홍보대행 물결커뮤니케이션스 이영미 부장 02-3672-6597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