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백라이트,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 관리 플랫폼인 에프트랙의 SOC 2 규정 준수 달성

Wed, 04 Oct 2023 12:05:00 +0900

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10월 04일 --  글로벌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기술 기업 백라이트(Backlight)가 오늘 인증받은 크리에이티브 프로젝트 관리 플랫폼인 에프트랙(ftrack)이 SOC 2 (System and Organization Controls 2) I형 규정을 통과했다고 발표했다. 에프트랙 플랫폼(에프트랙 스튜디오 및 에프트랙 리뷰) 사용자는 이제 AICPA (American Institute of CPA)에서 정한 엄격한 데이터 보호 표준에 따라 프로젝트가 보호된다는 사실을 알고 안심하고 작업할 수 있다.
백라이트 크리에이티브의 CTO인 미카엘 월버그(Mikael Wahlberg)는 “혁신뿐만 아니라 신뢰도 요구하는 환경에서 계속 발전함에 따라 SOC 2 규정 준수를 달성하는 것은 에프트랙의 큰 이정표”라며 “당사의 포커스는 항상 창의적인 마음이 비전을 실현할 수 있게 지원하는 것이었고 고객이 제품의 보안에 대한 확신을 갖고 수행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이런 최신 규정 준수와 보안에 대한 에프트랙의 지속적인 노력은 고객이 백라이트 기술을 사용해 뛰어난 프로젝트를 만들고 협업 및 제공할 때 보안에 대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는 확신을 준다”라고 덧붙였다.
SOC 2 규정 준수를 달성하는 것은 지적 재산 개인 데이터 등 민감한 정보를 다루는 기업에 매우 중요한 단계이다. 에프트랙의 고객은 복잡한 애니메이션이든 보안이 철저한 영화이든 관계없이 중요한 데이터가 독립적으로 감사되는 보안 및 위험 관리 프로그램으로 보호된다고 믿을 수 있다.
백라이트의 COO인 벤저민 드부아(Benjamin Desbois)는 “당사 고객의 프로젝트에는 데이터 보호가 성공에 필수적인 블록버스터 영화도 포함된다”며 “이번 SOC 2 감사의 성공적인 완료는 OTT용 자이프(Zype)에서도 입증된 것처럼 창작과 배포를 포함한 모든 워크플로에서 고객 프로젝트의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당사의 헌신 배려 관심의 증거”라고 밝혔다.
백라이트 소개
백라이트는 제작부터 수익 창출에 이르기까지 비디오 및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수명 주기의 모든 단계를 극적으로 개선하는 글로벌 미디어 기술 회사이다. PSG의 펀딩에서 2억달러를 지원받은 백라이트는 2021년 론칭 이후 6개의 주요 미디어 소프트웨어 회사를 인수했다. 이 비디오 지향적 조직은 백라이트의 두 사업부인 백라이트 크리에이티브(Backlight Creative) 및 백라이트 스트리밍(Backlight Streaming)과 협력해 미션 크리티컬 비즈니스 및 운영 문제를 해결한다. 백라이트 크리에이티브는 아이코닉(iconik) 에프트랙(ftrack) 젬(Gem) 및 Celtx를 포함해 효율적이고 안전한 미디어 관리 프로덕션 추적 및 크리에이티브 협업을 위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백라이트 스트리밍은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퍼블리셔와 방송사에 자이프(Zype) 및 와일드모카(Wildmoka)를 비롯한 클라우드 기반 OTT 비디오 스트리밍 콘텐츠 관리 미디어 제작 하이퍼디스트리뷰션(hyperdistribution) 및 수익 창출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backlight.co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acklight.co/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백라이트(Backlight) 미디어 홍보 media@backlight.co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