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레비타스바이오, 세포 고갈 및 농축 키트 레비셀렉트 제품군 출시

Thu, 23 Feb 2023 13:35:00 +0900

멘로 파크,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2월 23일 --  생명 과학 시장 내 최고의 종단 간 시료 처리 및 세포 분석 제공업체인 레비타스바이오(LevitasBio, Inc., www.levitasbio.com)가 면역학 연구용 레비셀렉트(LeviSelect) 세포 고갈 및 농축 키트 제품군을 공개한다.
레비셀렉트 키트는 세포 분리 및 분석에 중요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레비셀 어드밴스드 워크플로(LeviCell™ Advanced Workflow)가 완전히 통합된 프로토콜의 표적 확장으로 다음을 제공한다.
· 관심 대상의 세포는 유전자 발현이나 활성화 변화 없이, 완전히 표지가 없고 수정되지 않았거나 교란되지 않았음
· 살아있는 세포 농축, 이물질 제거 및 표적 선별이 모두 추가적인 정제, 여과 또는 소모품 없이 간단한 단일 단계로 이루어짐.
· 여러 레비셀렉트 키트는 강력하고 극도로 표적화된 접근 방식을 위해 다중화될 수 있음.
레비셀렉트 CD45 고갈 키트는 종양학 또는 면역 종양학 연구 면에서 약물 발견 및 바이오마커 식별을 위한 특성화를 가능하게 하는 순수 종양 세포 농축을 위해 매우 효과적인 방법을 제공한다.
레비셀렉트 면역 키트는 다운스트림 세포 분석 또는 추가 하위 집합화에 필요한 면역 하위 집단의 표적 선택을 지원한다. 연구자는 긴 작업 흐름이나 잠재적인 세포 활성화 없이 신속하게 다음과 같은 조혈 집단을 농축할 수 있다.
· CD3 농축
· CD4 농축
· CD8 농축
· 범 B 농축
· 범 단핵구 농축
· NK 세포 농축
· 호중구 농축
이제 T 세포, B 세포, NK 세포 및 단핵구는 조작되지 않고 편향되지 않은 방식으로 생존 가능한 세포 농축과 동시에 농축할 수 있다. 향후 레비셀렉트 키트에는 이러한 주요 모집단의 하위 유형이 포함될 예정이다.
레비타스바이오 최고경영책임자인 마틴 피엡쉬크(Martin Pieprzyk)는 “LevitasBio는 7개의 레비셀렉트 키트와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을 통해 6개의 추가 키트를 즉시 출시함으로써 다운스트림 세포 기반 분석 또는 면역 프로파일링 연구를 위해 이러한 세포의 농축을 간소화할 수 있다. 이것은 학술 및 바이오 제약 발견 연구 모두에서 새로운 발견을 촉진하는 데 매우 큰 영향을 미친다”고 말했다.
향후 레비셀렉트 키트에 대해 독점적인 우선 액세스를 원하는 연구자, 과학자 및 실험실은 https://levitasbio.com/early-access-program 에서 레비타스바이오 얼리 액세스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레비타스바이오 개요 
진정한 생물학이 시작되는 곳
레비타스바이오의 임무는 연구자에게 새롭고 강력한 세포 분석 방법을 제공함으로써 과학과 인간의 건강을 발전시키는 것이다. 레비타스바이오는 30년 만에 처음으로 세포 분석에 대해 진정으로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독점적인 무표지 공중 부양 기술을 통해 연구자는 편향, 고압 또는 유전자 발현 프로필에 대한 수정이 없는 상태에서 더 높은 품질과 양의 세포를 확보하고 달성할 수 있으므로 다운스트림 데이터 및 분석의 무결성이 유지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04917/en
웹사이트: https://levitasbi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비타스바이오(LevitasBio, Inc.) 스티븐 콜리어(Steven Collier) 커뮤니케이션 담당 650-229-8596 steve@levitasbio.com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