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노무법인 재일 황보현 이사,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표창

Thu, 25 May 2023 09: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25일 --  노무법인 재일 황보현 이사가 4월 26일 대한민국브랜드협회(이사장 조세현)가 주최하는 ‘2023 대한민국브랜드대상·대한민국ESG경영대상 시상식’에서 국회 여성가족위원장 표창을 받았다.
노무법인 재일(대표 박수빈)은 기업의 사회보험료 절감 및 기업을 지원하는 지원 제도 등 정부 시책에 대한 경영 컨설팅을 담당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중소기업들의 비용 절감 및 경영 부담을 완화해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해오고 있는 기업이다.
현재 대기업 및 중소기업의 자문 관리 및 컨설팅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합리적인 인사노무관리를 위해 전략적이고 차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며 수많은 기업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또한 고용노동부 진정 및 고소 사건 부당 해고 구제 신청 등 노사 분쟁 사건을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기업의 일자리 확대와 고용 안정을 위한 비용 경감 보험료 환급 국가 지원 등을 선비용 없이 합리적으로 컨설팅하고 있다.
노무법인 재일의 황보현 이사는 “경영 애로를 겪고 있는 모든 기업들은 처한 상황이 각자 다르기 때문에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형 진단 및 설계가 필요하다. 기업은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받아 필요한 서비스를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지원받아야 한다. 기업에게 시간은 돈과 생명과도 같다. 기업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늘 연구하는 자세로 임하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jaeil-labor.com

연락처 노무법인 재일 박준호 02-761-0310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