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9월 2주간 ‘사랑나눔 의류기부’ 행사 진행
Mon, 02 Oct 2023 07:00:00 +0900
화성--(뉴스와이어) 2023년 10월 02일 -- 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김신아)은 ESG 경영의 하나로 9월 6일부터 20일까지 2주간 ‘사랑나눔 의류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재단 임직원들은 관내 취약계층 지원과 의류 재사용을 통한 탄소 배출 감축 효과 등을 위해 기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총 10박스 상당의 의류가 모여 9월 27일(수) 천주섭리수녀회에 전달했고 천주섭리수녀회는 기부된 의류를 섭리나눔의 집 사업을 통해 다문화 가정 및 결손 가정 등 어려운 이웃을 돕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김신아 화성시문화재단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자원 선순환을 통해 환경 보호에 이바지하고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화성시문화재단 소개
화성시문화재단은 화성시민들이 일상에서 문화·예술을 만나고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화성시 고유의 문화 자원을 활용한 문화 콘텐츠 개발 지역 예술 활동 지원은 물론 공연 축제 전시 등 수준 높은 문화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동탄복합문화센터 화성시미디어센터 화성시생활문화센터 화성시 도서관 등 운영 시설과 찾아가는 문화 예술 서비스로 화성시 전역에서 누구나 누릴 수 있는 문화와 교육을 실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cf.or.kr
연락처 화성시문화재단 경영지원팀 차영은 대리 031-8015-8112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