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엔씨소프트, 퍼즐 신작 ‘퍼즈업 아미토이’ 글로벌 36개 지역 출시

Tue, 26 Sep 2023 09:58:30 +0900

성남--(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26일 --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26일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즈업 아미토이(PUZZUP AMITOI 이하 퍼즈업)’를 글로벌 36개 지역에 출시했다.
이용자는 26일 오전 9시(한국 기준)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엔씨(NC)는 한국 일본 미국 독일 싱가폴 인도 브라질을 포함한 36개 지역에 퍼즈업을 서비스하며 한국어 일본어 영어를 포함한 총 11개 언어를 지원한다.
퍼즈업은 3개 이상의 블록을 맞춰 퍼즐을 푸는 대중적인 3매치(3-Match) 방식의 캐주얼 퍼즐 게임이다. 떨어지는 블록의 방향을 상하좌우로 바꿀 수 있는 ‘방향키’ 요소를 추가해 퍼즐을 푸는 재미와 차별성을 높였다.
퍼즈업은 △일반 모드 △나이트 모드 등 난이도가 다른 두 가지 플레이 모드를 제공한다. 글로벌 이용자와 함께 ‘클랜(Clan)’을 구성해 ‘점령전’ 등의 경쟁 콘텐츠도 참여할 수 있다. 채팅창 내 번역 기능을 활용해 다른 지역의 이용자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엔씨(NC)는 퍼즈업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게임 출석을 통해 아이템과 특별 스킨을 획득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퍼즈업 공식 홈페이지 또는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ncsoft.net

연락처 엔씨소프트 홍보팀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