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좋은땅출판사 ‘고난은 축복이더라’ 출간

Mon, 25 Sep 2023 10: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25일 --  좋은땅출판사가 ‘고난은 축복이더라’를 펴냈다.
‘축복이면 축복이지 왜 굳이 고난의 시간을 겪어야 할까’ ‘축복을 받을 수 있다면 고난의 시간은 건너뛰면 안되나?’하는 생각을 한 번쯤 해봤을 것이다. 이처럼 ‘고난’과 ‘축복’이라는 말은 양립할 수 없는 단어로 보인다. 그러나 하나님의 놀라우신 계획 속에서 축복은 고난의 형태를 입고 나타난다.
‘고난은 축복이더라’는 저자가 겪은 여려 가지 고난과 이를 통해 깨달은 하나님의 뜻에 대해 진솔하게 쓴 책이다. 이 책은 고난의 무게에 짓눌려 힘들어하는 사람들에게 고난의 이유와 고난을 이겨냈을 때 얻을 수 있는 것에 대해 알려준다. 고난이 버거운 이유는 단순히 그 자체의 어려움보다는 고난이 고통이라는 생각 때문이다.
저자는 고난은 고통이 아니라 축복이라는 역설 같은 등식을 제시한다. 물론 고난은 견디기 힘들고 내 심신을 한계까지 몰아가는 혹독한 일이다. 하지만 고난은 하나님의 한없는 축복을 받을 수 있는 그릇을 만드는 과정이기도 하다. 하나님이 축복을 아무리 내려주셔도 자신의 그릇이 그를 감당하지 못하면 아무런 쓸모가 없다.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 대부분이 오래지 않아 재산을 탕진하거나 불행해지는 것은 엄청난 재산을 슬기롭게 운용할 능력이나 마음가짐이 준비돼 있지 않았기 때문이다. 단단하고 빛깔이 아름다운 도자기가 수천 도의 가마에서 구워지듯이 인간은 고난을 통해 하나님의 축복을 담을 수 있는 훌륭한 그릇으로 거듭나게 되는 것이다.
책은 총 7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고난의 시작부터 역경 성공 성숙 등의 저자가 겪은 고난의 단계를 순차적으로 제시한다. 그리고 하나님과 함께하는 삶의 방법으로 묵상을 제안하며 책을 마무리한다. 저자의 행로를 따라 걸으며 고난이 축복으로 탈바꿈하는 과정을 보게 된다.
저자는 일어날 힘도 없을 만큼 지친 사람들에게 ‘많이 힘들지? 나도 그랬어’라며 공감하고 위로의 메시지를 건넨다. 더 나아가 좀 더 견뎌 내면 반드시 하나님의 커다란 축복이 내릴 것이라고 말하며 격려한다. 이 책을 통해 진정한 위로자가 되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
‘고난은 축복이더라’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매할 수 있다.
좋은땅출판사 소개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해 20여 년간 신뢰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 사업을 이뤄왔다. 이런 토대 속에 모든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느끼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바탕으로 출판문화의 선두 주자로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해 독자가 더 많은 도서를 접하고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 사업의 혁신을 이뤄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편집/기획 오시은 매니저 02-374-8616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