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마음투자 예술전시’ 25일부터 진행
Mon, 25 Sep 2023 10: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25일 -- 보건복지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고 국립정신건강센터 주관 비영리예술단체 느루문화예술단이 주최하는 ‘2023 마음투자 예술전시’가 2023년 9월 25일부터 10월 27일까지 국립정신건강센터에서 진행된다.
전시는 전국민을 대상으로 국립정신건강센터에서 주관한 ‘2023 마음투자 사진영상 제작 공모전’에서 선정된 13점의 사진작품과 서울시에서 후원하고 느루문화예술단에서 주최한 ‘심심톡톡 예술치유 프로젝트’에 선정된 시각예술 아티스트 6인(계명선 고유 김도경 민보라 정유진 최예슬)의 작품들로 구성된다.
이번 전시는 ‘예술’을 매개로 예술과 사람 사람과 사람을 연결해 마음건강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정신질환(자)에 대한 사회적 선입견을 낮추며 나아가 예술을 통한 경험가치와 정서적 건강회복이라는 치유적 의미로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전시를 통해 마음의 병인 정신질환에 대해 편견 없이 바라보고 마음건강의 중요성을 이해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느루문화예술단 소개
느루문화예술단은 미술 음악 무용 연극 국악 사진과 관련된 청년 예술가 및 신진 작가들의 전시 공연 기획 및 작품 제작과 작품 발표 공간 등을 지원하는 순수 민간단체다. 전통문화예술을 승계해 발전시키고 인재 양성을 통해 민족문화예술 창달에 기여함을 그 목적으로 한다.
첨부자료:
5. 2023 마음투자 예술전시_전시서문_보도자료.docx
웹사이트: http://www.nueruart.com
연락처 느루문화예술단 김진선 이사장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