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팜젠사이언스, 헬스케어 브랜드 ‘네옴셀’ 베트남 첫 직접 수출길 올라

Wed, 20 Sep 2023 09:17:58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20일 --  팜젠사이언스(대표 박희덕 김혜연)는 자체 헬스케어 브랜드 ‘내옴셀’(neomcell)의 베트남 첫 직접 수출을 위한 선적을 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베트남에 수출되는 제품은 ‘네옴셀’(neomcell)의 뷰티케어제품 2만개 분량으로 연내 화장품 등 신규 품목을 수출물량에 추가할 예정이다. 6월 팜젠사이언스는 베트남 하노이에서 베트남 헬스케어 전문유통업체인 메디케어(MEDICARE Pharmaceutical Joint Stock co.)와 수출 및 유통계약 체결을 한 바 있다.
네옴셀의 뷰티케어제품을 베트남 전역에 공급할 메디케어는 베트남 하노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약 6000곳의 병원 약국 드럭스토어 에스테틱샵 등 고객 접점을 확보한 베트남 최대의 유통채널 중 한 곳이다. 현재 의약품 건강기능식품 화장품 의료기기 등이 메디케어를 통해 공급·유통되고 있다.
팜젠사이언스는 네옴셀 수출 선적을 계기로 주변 동남아시아 국가로의 수출 확대를 노릴 계획이다. 앞서 팜젠사이언스는 7월부터 베트남 하노이에서 연락사무소를 운용해온 바 있다.
웹사이트: http://www.pharmgenscience.com/kr/

연락처 팜젠사이언스 홍보팀 김태용 팀장 02-2194-3575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