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건국대 취창업전략처, 19일까지 ‘진로취업총조사’ 실시

Wed, 10 May 2023 15:41:22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10일 --  건국대학교 취창업전략처가 창업지원단과 함께 5월 19일까지 ‘진로취업총조사’를 실시한다.
취창업전략처는 재학생 및 휴학생을 대상으로 진로 설정 방향 및 취업 준비 현황을 파악하기 위해 이번 설문을 진행한다. 설문 결과는 학생들의 수요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개개인에 맞춤형 프로그램을 안내할 수 있는 효과적인 홍보 방안을 마련하기 위해 활용된다.
또한 설문에 참여한 학생 중 총 950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건국대는 올해를 시작으로 ‘진로취업총조사’를 매년 1회씩 진행해 학생들의 요구를 지속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다.
김형석 취창업전략처장은 “건국대는 대학일자리플러스사업을 운영하며 우수한 진로 탐색 및 취업 지원 시스템을 갖췄다. 더 나아가 이번 진로취업총조사를 통해 학생들의 진로 취업에 관한 수요를 파악하고 교과목 및 비교과 프로그램을 내실 있게 구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konkuk.ac.kr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서은솔 02-450-3131~2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