잭 콜렌다 박사와 룩스 비태 월드와이드, 2021년 9월부터 록 밴드 KISS가 코로나19 확산 방지 위한 스테리웨이브 비강 탈집락 치료 성공
Mon, 06 Mar 2023 17:45:00 +0900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06일 -- 토론토의 잭 콜렌다 박사(Dr. Jack Kolenda)와 룩스 비태 월드와이드(Lux Vitae Worldwide)는 2021년 9월부터 록 밴드 KISS가 월드 투어에서 코로나19의 전파 및 확산을 방지하고 토론토 및 캐나다 전역에서 코로나19 양성인 개인을 치료하는 데 스테리웨이브 비강 탈집락 치료(Steriwave Nasal Decolonization Treatment)를 성공적으로 사용해왔다고 발표했다.
KISS의 전설적인 매니저인 독 맥기(Doc McGhee)는 “KISS가 스테리웨이브 치료가 주는 보호 없이 월드 투어를 계속하는 것은 확률이 낮은 것이 아니라 아예 불가능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자 회견
2023년 3월 6일 월요일 오전 10시 캐나다 온타리오주 토론토
장소: 더 선 라이프 타워(The Sun Life Tower) 27층 콘퍼런스룸 S1 밴티지 베뉴스(Vantage Venues) (150 King Street West Toronto)(27층에 도착하면 리셉션에 가서 룩스 비태 기자 회견에 참석한다고 알리십시오)
기자 회견 세부 정보 및 참석 확인 문의처:
(416) 912-7130
로드 블랙(ROD BLACK) 주최
연사:
잭 콜렌다 박사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크빌 베르소 수술 센터 이비인후과 의사 겸 의료 책임자
독 맥기 KISS 매니저
마이클 “핀볼” 클레몬스(MICHAEL “PINBALL” CLEMONS)
게리 리만(GARY LEEMAN) 전 토론토 메이플 리프 선수 몬트리올 캐나다 선수 및 스탠리 컵 우승자
조셉 아르게미 의학박사(DR. JOSEP ARGEMI MD PhD) 스페인 팜플로나 나바라 대학교(University of Navarra) 내과학과
게리 시갈(GARY SEGAL) 밴쿠버 종합병원 UBC 재단(VANCOUVER GENERAL HOSPITAL UBC FOUNDATION) 전 회장
코로나19의 위협으로 많은 스포츠팀과 연예인들이 고립되고 있던 2021년 8월 록 밴드 KISS는 코로나 팬데믹 시작 이후 최대 로큰롤 콘서트 투어인 세계 4대륙 31개국 61개 도시 순회를 계획된 대로 시행했다. 2021년 8월 26일 필라델피아 콘서트에서 KISS의 공동 창립자인 리드 보컬이자 리드 기타리스트인 폴 스탠리(Paul Stanley)가 코로나19에 감염되었고 KISS는 월드 투어 시작 당시 9개의 콘서트 날짜를 취소해야 했다. KISS의 전설적인 매니저인 독 맥기는 스테리웨이브 비강 탈집락 치료에 대해 들었고 상당한 조사 후 KISS 월드 투어에 스테리웨이브 치료를 이용하기로 했다.
이비인후과 의사이자 캐나다 온타리오주 오크빌에 있는 베르소 수술 센터의 의료 책임자인 잭 콜렌다 박사와 룩스 비태 월드와이드 KISS 매니저 독 맥기의 감독 하에 월드 투어 중 KISS 밴드 매니지먼트 크루를 보호하고 코로나19의 전파 및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스테리웨이브 비강 탈집락 치료법을 사용했다. 이 치료 프로토콜에 따라 KISS와 매니지먼트 및 크루는 공연일마다 4분 동안 스테리웨이브 자가 치료를 수행해야 했다. 이 방법은 밴쿠버 종합병원에서 MRSA 및 기타 병원 획득 감염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수술 전 거의 모든 환자를 대상으로 12년 이상 표준 치료로 사용한 정확히 동일한 관리 치료 기준이다.
잭 콜렌다 박사는 팬데믹 기간 스테리웨이브 코로나19 프로토콜을 더욱 보완하여 344명의 코로나19 양성 환자에게 코로나19 증상의 전신 진행을 줄이고 보다 빠른 치유를 촉진하는 데 스테리웨이브 치료법을 사용했다. 이 환자 중 몇몇은 스테리웨이브 치료에 대한 개인적인 경험을 보고하기 위해 기자 회견에 참석할 예정이다.
콜렌다 박사는 밴쿠버 종합병원에서 환자가 수술 후 수술 부위 감염에 걸리지 않도록 예방하기 위해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목적으로 스테리웨이브 비강 탈집락 치료를 사용해 왔다. 코로나19 팬데믹 시작 시 코로나19의 전파 및 확산 방지를 위한 예방 조치가 없고 코로나19 양성 개인에 대한 치료법이 없는 상황에서 콜렌다 박사는 기존 문헌을 검토했고 그 결과 코에 바이러스 및 박테리아 부하가 낮은 환자는 사망하거나 입원할 가능성이 작은 것을 관찰했다. 콜렌다 박사는 이 정보를 바탕으로 코로나19의 전파 및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직원과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스테리웨이브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그의 수술 센터에서 스테리웨이브 치료 채택은 직원들 사이에서 코로나19 감염에 대한 보호 효과를 보였고 이에 고무된 콜렌다 박사는 스테리웨이브 치료 사용을 확장하여 치료 프로토콜인 콜렌다 아르게미(Kolenda Argemi) 프로토콜을 만들었다. 이 프로토콜을 통해 토론토 소재의 서니브룩 병원(Sunnybrook Hospital)과 스페인 팜플로나에 있는 세계 최고의 의료 및 연구 기관인 나바라 의대에서 임상시험을 실시하게 되었다. 이 두 실험 모두에서 콧구멍 앞쪽(코 앞)의 바이러스 부하가 상당히 감소하고 코로나19 양성 환자의 코로나19 감염 정도가 감소하는 것을 입증했다.
스테리웨이브 비강 광소독 치료는 밴쿠버에 본사를 둔 온딘 바이오메디컬(Ondine Biomedical)에서 개발한 비항생제 광기반 항균 요법이다. 스테리웨이브는 코로나바이러스의 모든 변종과 감염성 박테리아 또는 진균 보조 인자를 몇 분 안에 신속하게 박멸할 수 있다. 콜렌다 박사와 조셉 마리아 아르게미 박사가 개발한 스테리웨이브 코로나19 치료 프로토콜은 주요 감염원인 전방 콧구멍에서 코로나바이러스를 박멸하는 국소 비침습성 항바이러스 상기도 치료제이다. 2021년 스테리웨이브 치료법은 제네바에서 개최된 국제 예방 및 감염 통제 회의(International Conference of Prevention and Infection Control ICPIC)에서 코로나19 양성 환자 치료에 스테리웨이브 치료법을 사용한 혁신 어워드(Innovation Excellence Award) 수상자로 국제적 인정을 받았다.
콜렌다 박사는 코로나19 양성 환자에게 스테리웨이브 치료를 제공한 세계 최초의 의사였다. 이러한 환자 중 일부는 면역력이 약하고 증상이 심했으며 스테리웨이브 요법으로 치료받은 모든 개인에서 코로나19 증상이 빠르게 해결되는 것이 관찰되었다. 매우 중요한 점은 스테리웨이브 요법으로 치료받은 코로나19 양성 환자 중 누구도 병원에 입원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최근 스페인 팜플로나에 있는 나바라 의대에서 수행한 코로나19 환자에 대한 무작위 대조 시험 연구에서 스테리웨이브 콜렌다 아르게미 치료 프로토콜의 효능이 확인되었으며 이 연구는 Frontiers in Cellular and Infection Microbiology(세포 및 감염 미생물학의 개척자)(https://www.frontiersin.org/articles/10.3389/fcimb.2023.1110467/full)에 발표되었다. 나바라 대학의 무작위 통제 실험은 스테리웨이브 요법이 콧구멍 앞부분(코 앞)의 바이러스 부하를 크게 줄여 코로나19 감염성을 현저하게 줄이고 코로나 증상을 빠르게 해결할 수 있음을 입증했다.
나바라 대학교 직업의학과의 수석 저자이자 공동 연구 책임자이자 부교수인 알레한드로 페르난데즈-몬테로 박사(Dr. Alejandro Fernandez-Montero)는 “이 무작위 대조 연구는 광소독이 감염 기간을 크게 줄이는 것과 함께 SARS-CoV-2 보균자를 위한 효과적이고 안전한 새로운 치료법이라는 것을 입증했다. 가장 주목할 점은 치료받은 환자에서 적응 면역 반응이 나타났다는 것이다. 이는 바로 백신 접종의 기반으로 비강 탈집락이 미래의 팬데믹 동안 대안적이고 저렴하며 널리 사용될 수 있는 호흡기 바이러스 요법을 제공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 요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세포 매개 면역을 유지하는 데 특히 도움이 되었으며 이는 심각한 질병에 대해 필요한 면역 보호이기 때문에 주목할 만하다”고 말했다.
나바라 의대의 전염병 부서 및 임상 미생물학 책임자이자 공동 연구 책임자 및 연구 저자인 호제 루이스 델 포조 박사(Dr. Jose Luis Del Pozo)는 “이 연구는 흥미롭게도 비강에만 적용한 aPDT 요법이 비인두 부위의 SARS-CoV-2 집락도 감소시킨다는 것을 보여줌으로써 SARS-CoV-2 병인에 대한 이해를 넓혀주었다. 이는 바이러스가 상부 기도에서 하부 기도로 확산는 과정을 늦춤으로써 질병의 확산 정도를 줄이고 ICU와 같은 병원 시설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음을 나타낸다. 이는 또한 환자가 이전에 백신을 접종한 경우에도 임상 및 비임상 환경 모두에서 발병 기간 동안 사람 간 바이러스 확산을 늦추거나 억제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라고 말했다.
무작위 대조 시험의 중요한 발견은 스테리웨이브 광소독이 치료 후 20주에 코로나19에 대한 환자 면역을 실질적으로 연장했다는 것이다. 이 발견은 스테리웨이브 요법이 코로나바이러스 및 기타 호흡기 병원체와의 싸움에서 가장 중요한 혁신 중 하나임을 시사한다. 스테리웨이브 요법은 코로나19의 전파 및 확산 방지와 코로나19 양성 환자 치료에 안전하고 효과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PPE의 일부로 일선 직원과 의료 전문가를 보호하는 매우 효과적인 솔루션이다.
나바라 대학 관련 최근 보도자료에서 스테리웨이브 무작위 대조 시험 결과에 대해 온딘 바이오메디컬(Ondine Biomedical)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책임자인 캐롤린 크로스(Carolyn Cross)는 “나바라 의대 연구는 항생제가 전적으로 비효율적이고 새로운 항바이러스 요법은 제한적인 환경에서 호흡기 바이러스 치료제로서의 스테리웨이브 요법에 새로운 길을 내주었다. 새로운 코로나19 변종이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등장함에 따라 우리는 지역 사회 병원 진료소 및 긴급 구조원이 이러한 새로운 위협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돕는 데 우리의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 스테리웨이브는 10년 이상 캐나다 병원 수술실에서 성공적으로 사용되어 수술 후 감염률 재원 기간 및 병원 재입원율을 크게 줄였다. 이러한 병원에서는 광범위한 병원균을 수술 전에 코에서 박멸하는 것이 병원 획득 감염을 줄이는 데 주요 요인인 것으로 입증되었다. 100000명 이상의 환자가 이미 내성 형성 및 항생제 부작용의 가능성에 대한 걱정 없이 감염 통제에 대해 고통이 없고 신속한 접근법으로부터 혜택을 받았다”고 말했다.
스테리웨이브 비강 광소독 탈집락 요법은 밴쿠버에 본사를 둔 생명 과학 회사이며 거래 기호(OBI)로 런던 AIM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온딘 바이오메디컬에서 개발 및 생산한다(www.ondinebio.com). 온딘 바이오메디컬은 생산라인에 7개 제품을 포함하는 항미생물성 광소독 치료법 및 기술을 개발하고 만드는 세계적 선도업체이다.
스테리웨이브 항미생물성 광역학 요법 치료 및 기술은 WHO CDC 및 빌 앤 멜린다 게이츠 재단(Bill and Melinda Gates Foundation)이 향후 10년 동안 인류에 대한 가장 큰 위협 중 하나로 식별한 항생제 내성 감염 및 항균제 내성(AMR)을 근절하고 완화한다.
스테리웨이브 요법은 캐나다 유럽 연합 영국 아일랜드 호주 및 멕시코에서 승인되었다.
스테리웨이브 치료는 미국에서 판매 또는 유통되지 않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xvitae.com/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룩스 비태 월드와이드(Lux Vitae Worldwide) (416) 912-7130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