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우체국물류지원단 대구지사,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에서 자원봉사 펼쳐

Mon, 11 Sep 2023 09:45:00 +0900

대구--(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11일 --  우체국물류지원단 대구지사(지사장 곽태신)는 지역 사회복지단체와 협력해 9월 9일(토) 대구 스타디움에서 실시한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에 물품 운송 지원 및 자원봉사 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세계자살예방의 날(9.10)을 맞이해 진행된 ‘생명사랑 밤길걷기’ 행사는 36분마다 1명씩 스스로 목숨을 끊는 안타까운 현실에서 벗어나 함께 걸으며 삶의 위기를 이겨내고 희망과 용기를 주고받는 범국민적 생명존중 및 자살예방 인식 개선을 위한 캠페인이다.
우체국물류지원단은 운송차량을 이용해 이번 캠페인 진행에 필요한 물품 배송을 지원하고 행사장 부스운영 자원봉사로 참여해 생명존중 문화 확산에 동참했다.
우체국물류지원단 곽태신 대구지사장은 “지원단은 ESG경영 방침에 따라 지역사회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발굴하고 있다”면서 “생명존중을 위한 범국민적 캠페인에 참여하게 돼 뜨 기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공공기관으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구지사는 2011년부터 ‘생명사랑 밤길걷기’ 캠페인에 참여해 차량 운송 지원과 자원봉사를 통한 임직원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이어가고 있다.
우체국물류지원단 소개
우체국물류지원단은 세상 연결로 안전·신속·정확하게 국민에게 행복을 전하는 스마트우편물류 전문기관이다. 우체국물류지원단은 우정사업본부 산하 준정부 공공기관으로 안전·신속·정확한 우편물류 서비스를 효율적으로 제공함으로써 국민의 편익 증진에 이바지하기 위해 설립됐다.
웹사이트: http://pola.or.kr

연락처 우체국물류지원단 대구지사 곽태신 지사장 053-267-1430 이지윤 대리 053-267-1434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