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정관장, 2030 건강관리 위한 신규 브랜드 ‘찐생’ 론칭

Tue, 02 May 2023 08:25:47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5월 02일 --  정관장이 2030세대 건강관리를 위한 신규 브랜드 ‘찐생’을 론칭하며 ‘찐생홍삼’과 ‘찐생 온앤오프(ON&OFF)’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찐생’은 계획적이고 부지런한 삶을 지향하는 ‘갓생’을 넘어 건강하고 후회없이 자신의 인생을 살아가는 2030세대를 타깃으로 정관장이 새롭게 론칭한 브랜드다.
중장년층의 주요 관심사였던 건강관리가 최근 2030세대로 확산되는 가운데 취업 및 수험생활 그리고 바쁜 업무 등으로 인해 각종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이기 쉬운 젊은 소비자들의 건강 니즈에 맞춰 ‘찐생’ 브랜드를 론칭했다는 설명이다.
‘찐생’은 합리적인 가격과 위트있는 디자인을 앞세운 젊은 홍삼 콘셉트로 피로 및 면역시장을 동시에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출시한 ‘찐생 홍삼’은 정관장 6년근 홍삼을 100% 담아 면역력과 피로를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타브렛 제형의 제품이다. 정관장 홍삼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능성을 동시에 인정받았다.
‘찐생홍삼’은 식품첨가물을 첨가하지 않아 안심할 수 있으며 500mg 소형 타브렛 하루 두 알로 쓴 맛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찐생 온앤오프(ON&OFF)’는 출근 전 섭취하는 ‘찐생 온(ON)’과 자기 전 섭취하는 ‘찐생 오프(OFF)’를 패키지로 구성해 활력부터 숙면까지 하루의 시작과 끝을 케어할 수 있는 ‘액상+정제’의 이중제형 제품이다.
‘찐생 온(ON)’은 정관장 6년근 홍삼 대추농축액 타우린 비타민C L-아르기닌을 함유한 액상형 홍삼에 최대 함량 8333%의 비타민 B군 8종을 더해 매일 아침 활력 에너지를 더블 케어할 수 있도록 돕는다. 비타민 B군은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 지방·탄수화물·단백질 대사 체내 에너지 생성 등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알려져 있다.
‘찐생 오프(OFF)’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테아닌과 수면의 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티움(유단백가수분해물)을 한 번에 섭취할 수 있어 숙면관리에 최적화됐다.
KGC인삼공사 송상욱 미래브랜드센터장은 “최근 건강하게 자기만의 삶을 살아가고자 하는 젊은 층이 늘어남에 따라 홍삼을 비롯한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며 “정관장은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스트레스를 이겨내야 하는 2030세대를 위해 찐생을 론칭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찐생홍삼’과 ‘찐생 온앤오프’는 정관장 직영 온라인몰 정관장몰 네이버 정관장 브랜드 스토어 및 카카오 선물하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gc.co.kr

연락처 KGC인삼공사 김현웅 02-2189-2287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