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림, 프리미엄 ABS 도어 ‘2023 우수디자인’ 선정
Mon, 04 Sep 2023 10:00:00 +0900
인천--(뉴스와이어) 2023년 09월 04일 --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 예림은 자사 프리미엄 ABS 도어 ‘YA-742 그루브’가 ‘2023년 우수디자인(Good Design GD) 상품’으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굿 디자인 어워드’는 1985년부터 매년 시행되고 있는 권위 있는 디자인상으로 상품의 심미성 독창성 기능 경제성 등을 심사해 우수한 디자인 상품을 선정하고 정부 인증 심볼인 ‘굿디자인(GD)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다.
이번에 우수디자인으로 선정된 예림의 프리미엄 ABS 도어 ‘YA-742 그루브’는 세로형의 스트라이프 패턴이 미세한 간격의 변화를 통해 리드미컬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제품으로 사용자들에게 기존 성형 도어와는 차별화된 시각과 촉각의 경험을 제공한다. 보는 각도와 빛에 따라 평면과 입체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그라데이션 엠보 기술을 채택 도어 자체만으로 인테리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예림은 올해 수상을 포함해 사운드 도어와 LED 도어 키즈 도어로 총 4회(2012년 2013년 2014년 2023년) 우수 디자인 어워드에 선정되는 등 차별화된 디자인과 제품 기술력을 보유한 우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예림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센터는 예림만의 독자적 기술력과 디자인이 반영된 제품들이 국내 최고 권위의 어워드에서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예림만의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객들의 생활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제공하고 인테리어 트렌드의 기준이 돼 업계를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예림은 40여 년 역사의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로 도어뿐만 아니라 인테리어에 필요한 키친 새시 벽 마감재 인테리어필름 등의 제품과 브랜드를 인천 본사 쇼룸과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50여 개 전시장을 통해 소비자들이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예림 소개
예림은 40여 년의 역사와 전통을 지닌 토털 인테리어 브랜드다. 고객들의 생활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더하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사람들의 일상을 아름답게 변화시키고 행복을 디자인한다. 도어 중문 키친 섀시 인테리어필름 등을 인천 본사 쇼룸과 전국 50여개의 전시장 및 3000여 개의 대리점을 통해 고객들이 예림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yerim.net
연락처 예림 정소라 과장 032-585-2716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