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톨리아, 기업 절반이 결제 지연 경험

Wed, 19 Apr 2023 16:10:00 +0900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4월 19일 --  운전 자본 관리 솔루션의 일류 공급업체인 톨리아(Taulia)가 실시한 공급업체 심리 조사(sentiment survey)에 따르면 조사 대상 기업의 절반(50%)이 고객 연체를 경험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는 연례 설문조사가 시작된 이후 가장 높은 비율이며 전년의 36%에서 가파르게 상승한 수치이다.
2014년부터 실시되어 올해 전 세계 9600명이 넘는 응답자의 견해와 인사이트를 수집한 톨리아의 글로벌 공급업체 심리 조사에 따르면 10명 중 4명(41%)만이 정시에 고객 결제를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비즈니스의 재정적 압박에 추가하여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2/5 이상(42%)이 향후 12개월 동안 차입 비용 증가를 예상했다. 그중 약 1/10(7%)은 비용이 1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했다.
운전 자본 요구 사항을 지키고 현금 흐름 격차를 해소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응답자의 3/5(59%)이 적어도 일정 기간 조기 결제에 할인을 제공하는 데 관심을 보였다. 조기 결제를 받는 주된 이유는 다음과 같다.
· 현금흐름 격차(48%)
· 운전 자본 필요(26%)
· 추심/결제 예측 가능성(24%)
· 사용 편의성(12%)
· 미결 판매 일수 감소(9%)
톨리아의 최고경영자인 세드릭 브루(Cedric Bru)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높은 인플레이션과 시장 혼란 속에서 전 세계 기업들은 재정적 부담에 직면해 있다. 올해 연체 결제가 눈에 띄게 증가한 것은 최근의 더 장기적인 행동 추세이며 기업들이 재무적으로 어려운 시간을 헤쳐 나가고 있음을 시사한다.”
“이런 시기에 재정적으로 미래를 대비하려는 기업에 운전 자본 솔루션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이러한 솔루션은 기업이 자금 흐름을 최적화할 추가 유동성에 접근하고 비즈니스를 원활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해준다. 거시적 수준에서 운전 자본 솔루션은 또한 글로벌 공급망 탄력성과 안정성도 향상한다.”
톨리아 공급업체 심리 조사(Taulia Supplier Survey Sentiment Survey) 소개 
톨리아의 연례 공급업체 심리 조사는 중소기업부터 매출 50억 달러 이상의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공급업체로부터 9600명 이상의 응답을 받았다.
톨리아(Taulia) 소개
톨리아는 운영자본 관리 솔루션의 핀테크 제공업체로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두고 있다. 톨리아는 회사들이 매출채권 매입채무 재고자산과 연결된 가치를 활용하도록 돕는다. 200만 개 이상의 기업으로 이루어진 네트워크가 톨리아의 플랫폼을 사용해 결제하고 결제받을 시기를 결정한다. 톨리아는 고객이 운영자본 전략을 실행하고 공급업체에 대한 조기 결제를 지원하고 지속 가능한 공급망 구축에 기여한다. 톨리아는 연간 5000억 달러 이상을 처리하며 에어버스(Airbus)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 닛산(Nissan) 등 세계 최대 기업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2022년 3월에 톨리아는 SAP의 일원이 되었고 SAP 그룹에서 자체 브랜드를 가진 독립적 회사로 운영되고 있다.
웹페이지:www.taulia.com
웹사이트: https://taul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톨리아(Taulia) 베스티드(Vested) Taulia@fullyvested.com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