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아트라스콥코, 한국·일본 이동식 발전 사업부문 신임 사장으로 박진우 사장 선임

Tue, 22 Aug 2023 08:00:00 +0900

성남--(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22일 --  산업용 공구 및 장비의 세계적인 선두기업 아트라스콥코는 박진우 사장을 이동식 발전 사업부문 사장으로 선임했다고 밝혔다. 박진우 사장은 9월 1일부로 업무를 시작하며 한국과 일본의 사업 운영을 함께 담당할 예정이다.
박 사장은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산업용 공구 사업부문에 2000년도 입사해 세일즈 엔지니어 및 프로덕트 스페셜리스트로서 제품 영업을 담당했다. 이후 2006년부터 2년간 아트라스콥코 슬로바키아 법인에서 키 어카운트 매니저를 역임하며 글로벌 고객사를 위한 서비스에 집중했다.
2008년 한국으로 돌아와 아트라스콥코 코리아의 자동차 산업부 SCA 브랜드 산업용 공구 서비스 사업부의 비즈니스 라인 매니저를 역임했고 2014년부터는 산업용 공구 사업부문에서 다섯 개 사업부를 총괄하며 9년간 사장직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다.
박 사장은 아트라스콥코에 대리직으로 입사해 사장까지 된 케이스로 내부적으로 임직원들의 신뢰가 두터울 뿐 아니라 사장직을 수행한 9년 동안 안정적으로 조직을 이끌며 외적인 성장도 크게 이끌어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박 사장은 “새로운 사업 분야의 사장직으로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 이동식 발전 사업부문은 아트라스콥코가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혁신’을 위해 고객을 지원하는 친환경 이동식 장비의 선두 주자”라며 “그간 쌓아 온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직원과 고객 파트너에게 더욱 신뢰성과 안정성을 줄 수 있는 내실 있는 성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트라스콥코의 이동식 발전 사업부문은 건설 및 제조업 에너지 플랜트 등 여러 산업 분야에 필요한 이동식 컴프레셔 발전기 라이팅 타워 펌프 등의 장비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트라스콥코 소개
아트라스콥코의 산업적 아이디어는 고객이 성장하고 사회를 발전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는 역할을 한다. 이것이 우리가 더 나은 내일을 만들어 가는 방법이다. 아트라스콥코는 1873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시작된 글로벌 산업 장비 그룹이다. 2022년 연간 총 매출은 한화 약 17조6000억원이며 약 4만90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찾아 볼 수 있다.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atlascopco.com/ko-kr
웹사이트: http://www.atlascopco.com

연락처 아트라스콥코 코리아 최주희 이사 031-620-0721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