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우리금융 임종룡 회장, 15개 자회사 방문을 시작으로 현장 경영 본격화

Fri, 07 Apr 2023 11:34:49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4월 07일 --  우리금융그룹은 임종룡 회장이 취임 후 15개 전(全)자회사 방문을 시작으로 현장 경영 행보를 본격화했다고 7일 밝혔다.
임종룡 회장의 첫 방문 자회사는 3월 23일 신규 편입한 우리벤처파트너스였다. 국내 벤처캐피탈 1세대 기업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보유한 우리벤처파트너스(구 다올인베스트먼트) 직원들에게 우리금융그룹의 일원으로 벤처캐피탈 업계 최강자로 거듭날 것을 주문했다. 
특히 우리금융은 우리벤처파트너스의 시스템을 최대한 보장하고 사명도 우리벤처파트너스 직원들의 의견을 반영해 선정하는 등 벤처캐피탈 업계의 특성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4일 첫 방문에서 임종룡 회장은 “우리벤처파트너스의 자회사 편입으로 우리금융그룹은 비은행 부문 경쟁력 강화의 계기가 되었음은 물론 기업들의 생애주기에 맞춘 기업금융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돼 기업금융 밸류체인(Value Chain) 체계가 구축됐다”며 “은행 PE와의 협업으로 기업금융 강점인 우리금융그룹 브랜드 가치 제고에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임종룡 회장은 우리금융캐피탈 우리자산신탁 우리금융저축은행을 같은 날 방문하는 등 15개 자회사 임직원과 만나 소통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woorifg.com

연락처 우리은행 홍보부 박회범 차장 02-2002-5422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