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인터엑스, 자율공장과 디지털 트윈 기술 선보인다… 독일 ‘하노버 산업 박람회’ 참가

Thu, 06 Apr 2023 13:4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4월 06일 --  제조 AI 및 자율공장 전문 파트너 인터엑스가 4월 17일(월)부터 21일(금)까지 5일 동안 독일 하노버에서 개최되는 ‘하노버 산업 박람회’에 참가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인터엑스는 제조 인공지능(AI) & 자율공장 플랫폼을 기반으로 △생산조건 최적화 AI 서비스 △품질 예측/최적화 AI 서비스 △품질 검사 AI 서비스 △산업 안전 AI 서비스 △디지털 트윈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AI 서비스별 구축 사례 디지털 트윈 기반 자율 공장 구축 사례 제조 AI & 공정 지능화 구축 사례 독일 글로벌 협력 사례 등 부스 내에서 세미나 세션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세미나 세션은 주제 및 시간을 참관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세미나 사전 신청도 할 수 있다(홈페이지 참조).
인터엑스는 올해 인더스트리 4.0 콘퍼런스 스테이지에 참가해 ‘Digital Twin for Autonomous Factory’를 주제로 발표에 나선다. 인터엑스의 세션은 4월 18일 화요일 오후 3시(현지 시간 KST 4/18 오후 10시) 17번 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하노버 산업 박람회는 ‘Industrial Transformation’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산업 혁신과 디지털 변화가 가져올 변화에 대한 전망과 산업 혁신을 위한 최신 기술 및 솔루션에 대한 소개가 이뤄진다. 또 5G 인공지능 빅데이터 사물 인터넷(IoT) 자율주행 등 첨단 기술의 선도적인 기업들이 참가해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선보인다.
한편 인터엑스가 자랑하는 제조 AI & 자율공장 서비스 INTERX.AI 플랫폼은 기업이 보유한 빅데이터를 분석·시각화해 효과적인 생산 의사 결정 빠른 실행과 문제 개선 이슈에 대한 사전 대응이 가능하다. 또 디지털 트윈 플랫폼 INTERX.DT는 가상 공간에서 설비 현황 직접 모니터링할 수 있어 더 정교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인터엑스는 사출·용접·프레스·화학 등 다양한 공정에서의 품질 분석 및 불량화 최소화 레시피 최적화 비전 외관 검사·열화상 내부 검사 스마트 팩토리 고도화를 통한 공정 자율운영 AI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터엑스 소개
인터엑스는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제조 공정 최적화 기술과 자율공장 운영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이다. 국내 제조업 분야 AI 시스템 구축 실적을 많이 보유하고 있을 뿐 아니라 대·중견·중소 기업까지 확장할 수 있는 기술 및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기존 빅데이터 분석 서비스가 단순히 데이터를 나열·시각화하는 것에 그쳤다면 인터엑스가 자랑하는 제조 AI & 자율공장 서비스는 기업이 보유한 빅데이터를 분석/시각화하는 것은 물론 효과적인 생산 의사 결정 빠른 실행과 문제 개선 이슈에 대한 사전 대응이 가능하다. 또 디지털 트윈 플랫폼 INTERX.DT는 가상의 공간에서 설비 현황 직접 모니터링이 가능해 더 정교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세미나 사전 신청 등록: https://docs.google.com/forms/d/1XITtVakZyis7sG9xh...
웹사이트: http://interxlab.com/

연락처 인터엑스 마케팅팀 송진우 매니저 02-1833-8778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