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에스피, 북미 최대 펫 박람회 ‘SUPER ZOO’ 참가… 미국 유통 판로 확대
Thu, 17 Aug 2023 09:50:47 +0900
논산--(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17일 --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 제조업체 오에스피(코스닥 368970 대표이사 강재구)가 자회사 바우와우코리아와 함께 북미 최대 펫 박람회 ‘SUPERZOO 2023 LAS VEGAS’(이하 슈퍼주)에 참가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 오에스피는 회사의 PB제품 내츄럴시그니쳐 인디고 바이오뉴트리션 인디고 세븐 등 총 16종의 건사료를 선보인다. 오에스피의 자회사 바우와우코리아는 주요 제품인 간식 10종 이상을 소개해 북미 주요 바이어들과 네트워크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오에스피는 미국 현지 업체인 퍼스카와 유통 협업을 통해 대형 박람회인 ‘슈퍼주’에 참가할 수 있었다면서 이번 박람회에서 코스트코 등 대형 바이어와 미팅을 갖고 프리미엄 기능성 사료와 다양한 종류의 펫 간식을 소개하고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어 향후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바우와우코리아는 코스트코코리아에 제품을 납품 중으로 코스트코코리아의 추천을 받아 미국 캐나다 일본 중국 등 다른 코스트코 글로벌 지점에 주요 제품을 소개할 시간을 추가로 가질 계획에 있다.
한편 ‘슈퍼주’는 미국 펫 산업 대표기업 및 바이어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북미 최대 규모의 B2B 반려동물 산업 전시회로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린다. 미국 반려동물 시장의 이해와 진출을 도모하고 제조사와 유통사의 네트워크 강화를 목표로 현장 발주와 판매를 지원하고 있다. 올해 반려동물 관련 2800개사가 참여하며 9500명의 바이어가 현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오에스피 소개
반려동물 프리미엄 펫푸드 전문 제조업체 오에스피는 ODM 방식으로 반려동물(반려견 반려묘)용 건식 사료를 생산·판매하는 회사다. 2022년 기준 연간 생산량의 약 57.6%를 차지하고 있는 반려견 사료의 대부분을 한국과 미국에서 인증받은 유기농 원료를 주로 사용해 유기농 70%와 유기농 95% 제품 인증을 획득한 사료로 생산했다. 반려묘 사료는 일부의 유기농 원료와 양질의 동물성 원료 및 기능식 첨가제를 사용해 슈퍼 프리미엄급 이상으로 생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sppetfood.com/kor/main/
연락처 오에스피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신영빈 과장 02-783-0683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