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나루씨큐리티-틸다, 사이버 보안 강화의 AI 기술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Tue, 03 Sep 2024 10:5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사이버 보안의 선두주자인 나루씨큐리티와 혁신적인 인공지능(AI) 기술을 제공하는 틸다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며 사이버 보안의 미래 기술 발전과 보안 강화에 한층 더 기여할 것을 선언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의 협력 관계를 더욱 긴밀히 해 나루씨큐리티의 사이버 보안 기술과 틸다 AI 기술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국내외 사이버 위협에 대한 체계적인 탐지와 방어체계를 고도화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다.
나루씨큐리티는 내부망에 발생되는 변화를 지속 추적해 알려지지 않은 위협을 탐지하는 NDR (ConnecTome) 위협인텔리젼스 서비스(N-TIS)와 침해평가(CA)서비스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업무 협력 강화 AI 기술 활용을 통한 사이버 보안 프로그램 개발 및 참여 사이버 위협 분석 기술 고도화를 목표로 하는 협력 프로젝트가 추진될 예정이며 틸다가 보유한 높은 수준의 AI 기술이 나루씨큐리티의 제로트러스트 철학과 결합돼 큰 시너지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나루씨큐리티 김혁준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결합해 사이버 보안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할 것”이라며 “AI와 보안의 융합을 통해 고객에게 최상의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틸다 정지량 대표이사도 “이번 협력이 AI 기술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사이버 보안 강화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번 협약은 나루씨큐리티와 틸다가 각자의 전문성을 기반으로 협력해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양사는 긴밀한 협력을 통해 AI와 보안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며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환경 구축에 앞장설 계획이다.
나루씨큐리티 소개
나루씨큐리티는 침해사고 대응 전문 업체로 내부망 네트워크 점검을 통해 예방 체계를 우회한 은닉 공격을 탐지/분석한다. 지금까지 삼성전자 미국 이베이 등 다수의 주요 사업장에 대한 현장 데이터 기반의 내부망 점검을 수행해왔다. 또 민·관·군 주요 기관의 침해사고 대응에 사용되고 있는 사례 기반 침해사고 대응 훈련/교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arusec.com/

연락처 나루씨큐리티 사업본부 엄미정 팀장 02-522-7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