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캐논코리아, 부산의 새로운 랜드마크 ‘캐논스토어 부산점’ 그랜드 오픈

Mon, 19 Aug 2024 09:52:40 +0900

부산--(뉴스와이어)--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 캐논코리아가 부산에 오프라인 플래그십 판매 매장인 ‘캐논스토어 부산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캐논스토어 부산점은 창원점에 이어 부산·경남 지역 내 캐논코리아의 두번째 오프라인 플래그십 매장이다. 캐논코리아는 부산·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카메라 렌즈 프린터 등 캐논의 다양한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부산점을 새롭게 오픈하게 됐다.
캐논스토어 부산점은 △쇼룸 △서비스센터 △교육 아카데미 △셀프 스튜디오 등 문화복합공간을 갖춘 매장으로 100평이 넘는 넓은 공간에서 캐논의 제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방문 고객을 위한 무료 주차 공간도 마련해 고객 편의를 더했다.
캐논스토어 부산점에서는 캐논 카메라와 포토프린터 전 제품을 체험 및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조류 촬영 고객을 위한 장망원 렌즈를 포함해 다양한 렌즈군이 전시돼 있어 다양한 렌즈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캐논코리아는 캐논스토어 부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오픈 프로모션으로 카메라 및 렌즈 구매 시 할인 혜택은 물론이고 카메라 구매 시에는 배터리 메모리카드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한시적으로 사전 예약을 통해 셀프 스튜디오 아카데미 강의실 등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캐논스토어 부산점 오픈을 통해 부산·경남 지역 고객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감으로써 캐논코리아의 다양한 서비스까지 함께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전국 각지에서 캐논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으시도록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캐논스토어는 카메라 렌즈 프린터 등 캐논 제품 및 서비스를 취급하는 브랜드 전문 매장으로 캐논 제품 체험과 판매는 물론이고 유지 보수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다. 캐논코리아는 이번 부산점을 포함해 전국에 총 9개 점의 캐논스토어를 파트너사와 함께 운영 중이다.
캐논코리아 소개
캐논코리아는 1985년 한국의 롯데그룹과 일본의 캐논사가 합작으로 창립한 ‘롯데캐논’으로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 지난 2021년 11월 1일 캐논코리아는 사무기와 카메라 사업 영역의 경영을 통합해 입력부터 출력까지 모두 가능한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으로 재출범했다. 현재 사무기 사업은 국내 대규모 생산 공장 및 연구소를 통해 개발 생산 수출 판매를 아우르는 종합적인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디지털 복합기를 중심으로 헬스케어 메디컬 오피스 솔루션 등 4차 산업 트렌드에 부합하는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카메라 사업은 2003년부터 2023년까지 21년 연속 국내 및 전세계 렌즈교환식 카메라 시장 1위를 유지하면서 카메라 업계 1위 기업으로서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이와 함께 장애인 고용 우수사업주로 선정되는 등 지속가능한 ESG 경영 활동을 전개하면서 나눔과 실천이라는 사회적 책임도 다하고 있다. 앞으로도 캐논코리아는 캐논의 광학기술력을 집중한 혁신적인 제품과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변화하는 시대를 선도하는 기업이 될 것이다.
웹사이트: https://kr.canon/

연락처 캐논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박병호 차장 김진환 과장 최유정 과장 02-3477-6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