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롯데관광개발, 시칠리아 몰타 8박 10일 비즈니스 클래스 패키지 판매

Wed, 09 Aug 2023 10:43:09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8월 09일 --  롯데관광개발은 9일 지중해의 숨은 보석 시칠리아와 몰타로 10일간 떠나는 비즈니스 패키지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11월 4일부터 8박 10일 일정으로 매주 토요일 터키항공 비즈니스 클래스(총 16석)를 이용해 인천공항에서 이스탄불공항으로 출발하며 금액은 1인 919만원(유류 할증료 및 세금 포함)부터다.
롯데관광개발 권기경 여행사업본부장은 “롯데관광개발이 고품격 명품 관광의 자존심을 걸고 선보이고 있는 노 팁 노 옵션 노 쇼핑의 프리미엄 상품들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2022년 9월 출시한 이집트 특별 전세기 패키지는 1000만원에 이르는 고가의 비즈니스 상품에도 불구하고 523개 전 좌석이 판매된 바 있다.
이번 상품은 관광지 외관만 보는 것이 아닌 8대 관광지 내부 입장으로 여행 만족도를 높였다.
푸른 지중해의 모습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타오르미나 원형극장을 비롯해 화려한 황금빛 모자이크화가 유명한 몬레알레 대성당 마시모 극장 고대 그리스 로마 유적을 볼 수 있는 네아폴리스 고고학 공원 등을 구석구석 방문하게 된다.
영화 ‘시네마 천국’으로도 잘 알려진 체팔루 대부의 사보카 팔레르모 태양은 가득히 및 아쿠아맨의 타오르미나 월드워Z와 왕좌의 게임 촬영지인 발레타 등 이번 여행을 통해 영화 속 한 장면 속으로 시네마 여행을 떠날 수 있다.
롯데관광개발 특전으로 시칠리아 4성급 일급호텔(5박) 몰타 인터컨티넨탈 5성급 호텔(3박)에서의 숙박을 비롯해 지중해의 풍광을 보며 즐길 수 있는 현지 프리미엄 레스토랑(2회)에서의 특식 비즈니스 상품에 걸맞은 넉넉한 자유 시간과 여유로운 티 타임을 제공해 여행 만족도를 높였다.
지중해 청정 해변을 조망할 수 있는 오션뷰 레스토랑 그리고 아그레젠토 신전을 바라보며 즐기는 신전 뷰 레스토랑 식사 및 시칠리아 전통 메뉴인 아란치니 카포나타를 비롯해 브라쥐올리와 같은 몰타 전통 음식도 맛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tour.com

연락처 롯데관광개발 홍보실 윤희성 과장 02-398-2940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