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 신제품 출시하고 모델로 배우 고윤정 발탁
Thu, 30 Mar 2023 10:45:36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30일 -- 아모레퍼시픽 탈모 케어 브랜드 려(Ryo)가 신제품 ‘루트젠(Root:Gen)’ 라인을 출시하고 모델로 배우 고윤정을 발탁했다.
모근과 탈모증상케어에 독자적 성별 특화 기술을 적용한 려 루트젠은 라이프스타일이 다른 남성과 여성의 탈모 고민에 더욱 섬세한 맞춤 관리가 가능한 고기능 탈모 케어 라인이다. 특히 여성 탈모 3대 고민인 빈약해 보이는 정수리 볼륨과 넓어 보이는 헤어 라인 가늘고 힘없이 처지는 모발에 주목했다. 여성의 민감한 두피와 긴 모발을 고려해 머리를 감을 때부터 말릴 때까지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자극을 줄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신제품은 샴푸 2종과 트리트먼트 두피 에센스로 선보이며 상쾌한 베르가못 향과 은은한 라벤더 향을 담아 샴푸하는 동안 지친 두피와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아모레퍼시픽 데일리뷰티 노병권 유닛장은 “뿌리깊은 철학으로 발전하는 려 브랜드의 이미지가 흔들림 없이 자신의 세계를 만들어가는 배우 고윤정님과 닮았다”며 “특히 고윤정님의 풍성하고 건강한 헤어는 려가 지향하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잘 표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려 루트젠 라인은 30일 이마트와 SSG닷컴 G마켓 선론칭 이후 4월 3일 G마켓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4월 15일부터는 순차적으로 전국 대형마트와 올리브영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려는 4월 한 달간 아모레퍼시픽 고객연구소 시티랩과 루트젠 론칭 기념 탈모 카운슬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본사에 위치한 시티랩에서 탈모 유전자 분석을 비롯한 두피 탈모 진단과 카운슬링을 제공한다. 응모방법은 네이버 검색창에 려 루트젠을 검색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pgroup.com
연락처 아모레퍼시픽 홍보팀 양재원 담당 02-788-7305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