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바디프랜드, 경로당 수주 전년 대비 36% 확대

Tue, 23 Jul 2024 09:21:46 +0900

서울--(뉴스와이어)--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전국 경로당에 안마의자 납품 계약을 전년비 36% 확대해가며 ‘액티브 시니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바디프랜드의 올 상반기 국내 기관·단체 대상 안마의자 납품 계약이 전년비 약 17% 증가한 수치를 보인 가운데 특히 경로당 수주 실적은 큰 폭으로 늘어 상반기 기준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한 납품을 달성했다. 이는 B2B 영업 측면에서 관공서 학교 경찰서/소방서 경로당에 이르기까지 고객 접점을 점진적으로 발굴해낸 결과로 가정의 달이었던 5월에는 작년 대비 경로당 수주를 2배까지 늘리는 성과를 보였다.
이번 상반기 계약 체결을 통해 경기 강원 충북 지역 경로당에 바디프랜드 인기 안마의자가 다수공급됐다. 이 중에는 바디프랜드가 개발한 첫 헬스케어로봇인 ‘팬텀로보’와 미니멀 사이즈의 콤팩트형 헬스케어로봇인 ‘팔콘SV’가 포함돼 활동량이 많은 시니어들의 건강관리를 돕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향후 각 지역 경로당에 안마의자 납품을 더욱 확대해나가며 ‘액티브 시니어’ 대상의 건강관리 문화 확산에 주력할 계획이다. 과거에는 안마의자 핵심 소비층인 시니어 연령대가 제품을 자발적으로 체험하고 비교 구매하는 등 고객여정에 직접 참여하는 것에 소극적이었다면 최근 들어 이러한 흐름이 완전히 뒤바뀐 추세에 주목한 것이다.
한편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로봇’에는 두 다리 팔 부위의 독립 구동 기능을 비롯해 안마의자의 각도 조절이 가능한 특허기술인 ‘로보틱스 테크놀로지’가 탑재돼 있다. 이러한 독자적인 기술을 통해 온몸의 다양한 근육들을 자극하고 전신을 스트레칭하는 것을 도우면서 기존 안마의자로는 닿지 않았던 신체 부위에 새로운 마사지감을 선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odyfriend.co.kr/

연락처 바디프랜드 홍보팀 임미희 매니저 02-3448-8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