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영기 작가의 ‘인형놀이 : 욕망이 꿈틀거리는 화류계 리얼 스토리’ 페스트북 추천 소설로 선정
Mon, 15 Jul 2024 15:39:59 +0900
안양--(뉴스와이어)--민영기 작가의 최신 소설 ‘인형놀이 : 욕망이 꿈틀거리는 화류계 리얼 스토리’가 페스트북 추천 소설로 선정됐다. 이 작품은 화류계의 성 묘사와 금지된 로맨스를 담고 있으며 민영기 작가의 직설적이고 강렬한 문체가 특징이다.
‘인형놀이’는 화류계 여성들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펼쳐지며 그들이 꿈과 희망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고 있다. 주인공들은 ‘유혹의 소나타’라는 토킹 바를 운영하며 그곳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이야기가 전개된다.
민영기 작가는 1960년 안성 출신으로 다양한 직업을 경험하며 쌓은 경험을 바탕으로 작품을 집필했다. 그의 작품은 인간의 아픔과 희망 인생을 긍정하는 힘을 다룬다. 페스트북 편집부는 민영기 작가의 ‘인형놀이’는 화류계의 리얼한 스토리를 통해 우리 사회의 어두운 면을 드러내며 그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찾아가는 여성들의 이야기를 강렬하게 그려낸다고 평가했다.
인터넷 서점의 독자들은 ‘작가의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한 이야기가 꽤 생각할 거리를 주는 책이다. 화류계를 배경으로 인간 내면의 갈등과 욕망을 굉장히 솔직하게 그려냈다. 사람들이 처한 상황에 따라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지 글의 흐름을 따라가면서 틀에 박혀 있던 생각과 선입견들이 깨지는 경험을 했다’ ‘사실적인 문체가 인상 깊은 소설이다. 연희의 안타까우면서도 희망적인 여정을 응원하게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인형놀이 : 욕망이 꿈틀거리는 화류계 리얼 스토리’는 주요 서점에서 종이책 및 전자책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작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민영기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페스트북 소개
‘작가들이 크리에이터를 위해 만든 회사’. 2013년 설립된 페스트북은 총 500종이 넘는 출간물과 100종 이상의 베스트셀러를 보유한 대한민국의 크리에이터 중심 출판사다. 예술가와 예비 작가의 합리적이고 효과적 출판을 돕기 위해 기획 출판 마케팅 일원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3년 대한민국소비자만족도 1위를 수상했으며 구글AGT 공식파트너로 활동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festbook.co.kr
연락처 페스트북 마형민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