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엑사그리드,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 2023 최종 후보로 선정

Wed, 29 Mar 2023 13:50:00 +0900

말버러 매사추세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29일 --  업계 유일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솔루션인ExaGrid®는 오늘 연례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Network Computing Awards)에서 8개 부문 후보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올해의 수상자는 2023년 5월 18일 런던에서 열리는 시상식에서 발표된다.
엑사그리드가 최종 후보가 된 부문은 다음과 같다. 
· 올해의 데이터 보호 제품 -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 올해의 스토리지 제품 -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 투자 수익상 -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 올해의 하드웨어 제품 -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 고객 서비스 어워드 - 엑사그리드
· 올해의 제품 - 엑사그리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 올해의 기업 - 엑사그리드
현재 각 부문의 수상자를 결정하는 투표가 진행 중이다. 또한 엑사그리드는 “올해의 벤치 테스트 제품(Bench Tested Product of the Year)” 어워드 후보에도 올랐다(독립적인 제품 검토 후 심사위원이 결정).
엑사그리드의 사장 겸 최고 경영자인 빌 앤드루스(Bill Andrews)는 “올해의 네트워크 컴퓨팅 어워드에서 많은 부문에 후보로 지명돼 영광스럽다”면서 “엑사그리드는 혁신을 거듭해 새로운 기능으로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 시스템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면서 선도적인 백업 애플리케이션과의 고유한 통합 및 포괄적인 보안 기능을 확장해왔다. 엑사그리드는 백업 스토리지만을 전문으로 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유일한 회사”라고 말했다.
엑사그리드 소개
엑사그리드는 고유한 디스크 캐시 랜딩 존 장기 보존 리포지토리 및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를 갖춘 계층형 백업 스토리지(Tiered Backup Storage)를 제공한다. 엑사그리드의 랜딩 존은 가장 빠른 백업 복원 및 즉각적인 VM 복구를 제공하며 보존 계층은 장기 보존을 위한 최저 비용으로 제공된다. 엑사그리드의 스케일 아웃 아키텍처에는 전체 어플라이언스가 포함되며 데이터가 증가할 때 고정 길이 백업 창을 확보하므로 비용이 많이 드는 대규모 업그레이드의 필요성과 제품 노후화를 제거한다. 엑사그리드는 △한 개의 비네트워크 대면 계층 △삭제 지연 △랜섬웨어 공격에서 복구하기 위한 불변 객체를 갖춘 유일한 2계층 백업 스토리지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엑사그리드가 물리적 판매 및 사전 판매 시스템 엔지니어를 보유한 지역은 아르헨티나 호주 베네룩스 브라질 캐나다 칠레 CIS 콜롬비아 체코 프랑스 독일 홍콩 이베리아 인도 이스라엘 일본 멕시코 북유럽 폴란드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남아프리카 공화국 대한민국 튀르키예 아랍에미리트 영국 미국 등이다. 
웹사이트: www.exagrid.com 
팔로우: 링크트인 
엑사그리드 경험에 대한 고객 후기와 백업 스토리지에 소비하는 시간이 크게 줄어든 이유를고객 성공 사례에서 알아볼 수 있다. 엑사그리드는 자랑스럽게 NPS +81점을 획득했다. 
ExaGrid 마크는 ExaGrid Systems Inc.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368712/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exagri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사그리드(ExaGrid) 메리 도미니첼리(Mary Domenichelli) mdomenichelli@exagrid.com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