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광의료재단, 보건복지부 국가건강검진기관 평가 ‘최우수 기관’ 선정
Mon, 24 Jun 2024 15:1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검체검사 전문기관 삼광의료재단(이사장 황태국)은 보건복지부에서 실시한 ‘4주기 국가건강검진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하는 국가건강검진기관 평가는 건강검진 업무의 적정 수행 여부 평가를 통한 국가건강검진의 질 향상을 위해 2012년부터 3년 주기로 실시하고 있다.
이번 평가는 전국 1만3000여 기관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평가 결과에 따라 우수(90점 이상) 보통(60점 이상~90점 미만) 미흡(60점 미만) 등급으로 분류된다. 최우수 등급의 경우 유형별 평가결과가 상위 10% 이내이면서 검진 유형을 구성하는 평가 분야 모두 ‘우수’인 경우에 부여된다.
삼광의료재단 건강검진센터는 일반검진 분야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2022년 건강검진센터 확장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수검자들에게 더욱 쾌적하고 정확한 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
삼광의료재단 황태국 이사장은 “보건복지부에서 진행한 국가건강검진기관 평가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감사하다. 앞으로도 최상의 검진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을 넘어 국민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이바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삼광의료재단은 국내 선도적 검체검사 수탁기관으로 삼광바이오트리그룹 산하 삼광랩트리 SML메디트리 SML제니트리 SML바이오팜을 가족사로 두고 있다.
삼광의료재단 소개
삼광의료재단은 1985년 설립됐으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검체검사 수탁 전문 기관이다. 최첨단 자동화 검사실 운영을 통해 고품질의 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국내외 공신력 있는 인증을 통해 검체검사에 대한 신뢰를 확고히 하고 있다. 또한 서울 본원을 중심으로 부산센터 중부센터 2곳의 지역거점 검사센터를 운영을 통해 더욱 전문적이고 신속한 검체검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mlab.co.kr
연락처 삼광의료재단 홍보팀 황남기 팀장 02-3497-5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