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래와의 전쟁 시작되는 여름, 선물하기 좋은 아토팜X벨리타앤보이즈 한정판 ‘세탁세제&섬유유연제’
Fri, 07 Jun 2024 13:41:38 +0900
대전--(뉴스와이어)--전국 한낮의 기온이 30도 안팎까지 오르는 요즘. 아이를 돌보는 일도 집안 살림도 만만치 않다. 네오팜이 땀과 무더위에 지쳐가는 육아와 살림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될 수 있는 센스 넘치는 육아템을 소개한다. 아이 있는 집에 방문한다면 선물템으로도 꼭 기억하자.
◇ 아토팜X벨리타앤보이즈 컬래버 한정판 ‘세탁세제&섬유유연제’
세탁량이 많아지는 여름철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집안의 필수품이다. 특히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땀에 젖은 아기 옷을 매일같이 빨아야 하기에 세탁용품 사용량이 더 많아진다. 아이들은 성인보다 피부가 약하고 민감해 세탁력뿐만 아니라 성분까지 꼼꼼히 따져보는 것이 중요하다.
네오팜의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은 이러한 여름철 세제 선택의 고민을 덜고 아이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를 선보였다. 특히 올여름 한정판으로 출시된 아토팜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육아맘들 사이에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유아동 패션 브랜드 ‘벨리타앤보이즈’와 협업해 패키지에 귀여운 일러스트를 삽입했다. 여행을 떠나는 벨리타앤보이즈 캐릭터가 그려진 용기는 세탁 때마다 마치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는 듯한 기분 좋은 설렘을 선사한다.
아토팜과 벨리타앤보이즈 컬래버 한정판 세탁세제와 섬유유연제는 2종(세제&코튼향 섬유유연제 세제&플로럴향 섬유유연제)의 선물세트로도 준비돼 있다. 알록달록한 여행 콘셉트의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용기들이 선물 받는 즐거움을 배로 만든다. 여름철 아이의 피부까지 생각한 안심 세탁을 위해 출산 선물이나 집들이 선물로 추천하는 이유다.
세계아토피협회에서 추천하는 제품인 아토팜 ‘세탁세제’는 자연 유래 성분 99%로 만들어져 피부 자극도 0.00의 무자극 지수를 검증받은 중성 세제다. 또한 생분해도 98% 테스트를 완료해 옷에 세제 잔여물이 남지 않아 아이가 손싸개나 옷소매를 입으로 가져가도 안심할 수 있다. 성분은 순하지만 세탁력은 강해 아이 옷의 얼룩과 냄새를 확실하게 제거한다. 아토팜 ‘섬유유연제’ 역시 피부 자극도 0.00의 무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미세플라스틱 불검출 유해성분 19종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 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엄채화 대리 02-788-7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