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시한마음복지관, 장애인의 건강한 여름나기 위한 김치 지원
Mon, 27 May 2024 15:31:57 +0900
성남--(뉴스와이어)--성남시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은 쎄믹스와 함께 5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장애인 가정을 대상으로 김치 지원 사업을 진행했다.
쎄믹스는 2016년부터 봄·겨울 김치 직배송 농산물 등 장애인의 건강을 위한 후원을 지속하고 있다. 2022년부터는 장애인의 기본적인 식생활 유지를 위해 5월과 12월 2회기로 나눠 김치를 지원하고 있다.
쎄믹스는 우리 이웃을 돌아보고 장애인 분들이 소외되지 않도록 함께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장애인의 건강한 삶을 위한 지원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김치를 받은 한마음복지관 이용자는 몸이 불편해 평소 밑반찬을 직접 하거나 외출하기 어려운 상황에서 백김치와 열무김치를 받았다며 넉넉히 주셔서 여름 내내 먹을 수 있을 것 같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성남시한마음복지관 허영미 관장은 “우리 이웃에 관심 갖고 함께하는 기업이 있어 경제적으로 어려운 장애인 분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 앞으로도 한마음복지관은 장애인을 섬기고 함께하는 기업들과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마음복지관 소개
성남시한마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시설이자 지역사회 문화공간이다.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 통합을 목표로 사회적 약자들의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지원하는 복지재단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며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는 복지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u.or.kr
연락처 한마음복지관 기획팀 박경애 031-725-9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