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마이원픽 트로트 부문 100주 연속 1위 달성
Tue, 21 May 2024 09: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가수 임영웅이 100주 연속으로 ‘마이원픽(MY1PICK)’의 트로트 부문 주간랭킹 1위에 올랐다.
이에 마이원픽은 임영웅의 100주 연속 1위를 축하하며 서울 강남 일대를 순회하는 이동형 버스 전광판 광고와 마이원픽 앱에 축하 배너를 걸고 공식 X(옛 트위터)에도 축하 소식을 전했다.
두허브가 운영하는 마이원픽(MY1PICK)은 실시간 투표 시스템과 독보적인 리워드로 다양한 IP를 서비스하고 있는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이다. 한국매니지먼트연합이 주관하는 글로벌 스탠다드 K-POP 차트 ‘KM차트’의 공식 투표 앱이자 월드케이팝스타가 주관하는 전 세계 33개국 아이돌 선발 프로그램 ‘CTS (Cllick The Star)’ 33년 전통의 ‘서울가요대상(SMA)’에도 공식 투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가수 임영웅은 지난 2022년 6월 5일(6월 1주차)부터 현재까지 무려 102주 동안 마이원픽에서 연속 우승을 놓치지 않고 있다. 올해 5월 월간 기준으로도 누적 5314만2171표를 득표하며 월간 우승 또한 매우 유력한 상황이다.
두허브 이종은 대표는 “마이원픽과 임영웅에 대한 팬들의 사랑과 관심은 큰 영광”이라며 축하 메시지를 전하고 “국내에 단 1대뿐인 이동식 버스 전광판 광고 ‘헤스티아’ 도입 등 다양한 리워드와 질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6일 ‘온기’와 ‘Home’이 담긴 더블 싱글을 발매하며 다시 한번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온기는 임영웅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한 더블 싱글 타이틀로 각종 음악 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Home 역시 임영웅이 댄스 챌린지를 공개하면서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임영웅의 대중문화 영향력은 앞으로도 꾸준히 이어질 전망이다. 2024년 5월 2주차 대한민국 광고모델 트렌드 지수에서도 차은우 손흥민 뉴진스 등을 제치고 1위를 차지하며 대중문화계에서 최고의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두허브 소개
두허브는 지난 2021년 12월 설립된 비즈니스 솔루션 개발 및 공급업체다. FSN의 신사업을 담당하는 자회사 중 하나로 자체 플랫폼 구축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주요 서비스는 보상형 광고 플랫폼 ‘포인트클릭’과 글로벌 KPOP 팬덤 플랫폼 ‘마이원픽’ 게임형 앱테크 ‘캐시플레이’ 등이다.
마이원픽(MY1PICK) 홈페이지: https://my1pick.com/마이원픽(MY1PICK) 공식 X: https://x.com/twt_my1pick
웹사이트: http://www.doohub.co.kr/
연락처 두허브 마케팅팀 민하영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