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도시개발공사, 한마음복지관 장애인의 날 주간행사에 나눔 활동 이어가
Fri, 19 Apr 2024 15:39:54 +0900
성남--(뉴스와이어)--성남시 한마음복지관(관장 허영미)은 제44회 장애인의 날을 맞아 4월 15일(월)부터 19일(금)까지 장애인의 날 기념 주간행사로 ‘다함께 봄봄봄’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다함께 봄봄봄’은 장애인과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행사로 △발달장애인 작품전시 △플로깅 활동 ‘모두의 환경’ △성남시립합창단 공연 △모범이용자 시상식 △바자회 △부스 체험활동 △발달장애인 자기주장대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특히 바자회에서는 성남도시개발공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물품 3000여점을 판매해 많은 호응을 이끌었다. 바자회에 참여한 한 성남도시개발공사 직원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나눔 활동에 참여했다. 행사를 통해 장애인 분들이 지역주민과 함께 어울리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볼 수 있어 감사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성남시 한마음복지관 허영미 관장은 “성남도시개발공사는 그동안 한마음복지관 이용자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함께해왔다”며 “올해도 장애인의 날을 맞아 나눔 활동에 동참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장애인의 날 행사가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이 함께하는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마음복지관 소개
성남시 한마음복지관은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운영하는 장애인복지시설이자 지역사회 문화공간이다.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 통합을 목표로 사회적 약자들의 권리와 인간다운 삶을 지원하는 복지재단의 기본정신을 바탕으로 장애인에게 맞춤서비스를 제공하면서 함께의 가치를 실현하는 복지전문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hmu.or.kr
연락처 한마음복지관 기획팀 박경애 031-725-95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