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한국PR협회, 제27대 회장에 KPR 김주호 사장 선임

Thu, 23 Mar 2023 10:05:19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23일 --  김주호 KPR 사장이 한국PR협회 제27대 회장으로 선임됐다.
한국PR협회는 22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3년 정기총회를 열고 종합커뮤니케이션 그룹 KPR 김주호 사장을 제27대 회장으로 선임했다. 김 회장은 2023년 3월부로 2년 동안 27대 회장을 맡아 연임하게 된다.
김주호 회장은 PR People Talk 취업특강 대학생 PR위원회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특히 젊은 층을 대상으로 PR의 인식을 높이고 디지털 문화 스포츠 공공외교 등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PR의 영역을 넓혔으며 PR윤리강령 개정 공익 캠페인 등 다채로운 활동으로 PR의 공익적 가치를 높이는 데 이바지했다.
김 회장은 제일기획 마스터 출신으로 PR은 물론 올림픽을 비롯한 스포츠마케팅 이벤트 등 다양한 분야를 두루 섭렵한 국내 대표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다. 또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조직위 기획홍보 부위원장을 맡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제올림픽위원회(IOC)로부터 올림픽훈장을 수상하기도 했다.
김 회장은 취임사에서 “한국PR협회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PR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PR의 필요성과 가치를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국PR협회는 국내 PR산업의 발전과 PR인의 권익 보호를 위해 1989년에 결성된 단체로 기업 홍보인·대학 교수·PR 전문가 등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PR대상 PR People Talk PR전문가 인증 취업특강 등 PR의 가치를 높이고 PR인의 교류를 활성화하는데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reapr.org

연락처 한국PR협회 오예진 사무차장 02-3406-2278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