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에 어울리는 감성적인 목소리를 가진 사운드힐즈, 솔로 정기 공연 ‘홀로’ 오픈
Tue, 09 Apr 2024 13:30:56 +0900
서울시--(뉴스와이어)--‘2022 강변가요제 뉴챌린지’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어쿠스틱 사운드 기반의 감성적인 멜로디 메이커로 인정받은 가수 사운드힐즈가 올해 봄을 맞이해 3월 29일(금)부터 매주 화·금요일마다 킬더유튜브에서 솔로 정기 공연을 선보인다.
이번 정기 공연의 타이틀인 ‘홀로’는 가요제 수상작이었던 본인의 곡과 동일한 제목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사운드힐즈 1인으로 진행하는 솔로 공연이다.
가수 사운드힐즈는 “언제나 변함없이 나는 노래를 부르고 있을 테고 언제라도 내 노래를 듣는 누군가에게 필요한 위로와 공감이 돼주면 좋겠다. 소속사 레드슬리퍼스에서 마련해준 첫 정기 공연인 만큼 준비도 열심히 했고 매 공연마다 관객과 소통하며 만들어 가고 싶다”며 기대심과 바람을 드러냈다.
정기 공연과 더불어 ‘안 고독한 사운드힐즈’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에서는 공연 관람객들의 감상 후기가 이어지고 있으며 각종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공연이 열리는 킬더유튜브는 레드슬리퍼스가 운영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서울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50-6에 위치하고 있으며 실력 있는 뮤지션들을 위한 다양한 무대를 기획해 관객과 만날 기회를 지속해서 만들고 있다.
한편 2019년 소셜벤처 기업으로 창업한 레드슬리퍼스는 공연기획 및 제작 뮤지션 매니지먼트 사업 복합문화공간 등의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현재 이유카 사운드힐즈 나노말 위시스를 포함한 5팀의 전속 계약 아티스트가 소속돼 활발히 활동 중이다.
레드슬리퍼스 소개
주식회사 레드슬리퍼스는 영세한 뮤지션들의 음악이 지속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19년 설립된 사회적 기업이다. 2019년부터 소상공인 지자체 기업들과 협업하면서 뮤지션들을 위한 다양한 기획 공연을 제공하고 있으며 공연 기획 및 제작뿐만 아니라 뮤지션 매니지먼트 사업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redslippers.life/
연락처 레드슬리퍼스 홍보팀 김두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