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톨리 보드카 ‘S2O Korea 송크란’ 공식 스폰서 참여… 관객 4만명에 짜릿한 맛 선보여
Thu, 27 Jul 2023 08: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7월 27일 -- 메타베브코리아가 수입·유통하는 스톨리 보드카(Stoli Vodka)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여름 대표 페스티벌 ‘S2O Korea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4만명이 넘는 관객에게 짜릿한 경험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에는 여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스톨리 레모네이드’와 ‘스톨리 카라멜애플 하이볼’ 그리고 ‘스톨리 솔티드 카라멜 샷’을 판매하며 관객들에게 색다른 추억을 선사했다.
S2O Korea 송크란 뮤직 페스티벌은 2015년부터 태국 일본 대만 중국 등 다양한 국가에서 개최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워터 뮤직 페스티벌이다. 국내에서는 올해 2회를 맞았며 7월 8~9일 이틀간 과천 서울랜드에서 국내외를 대표하는 EDM 뮤지션들의 퍼포먼스와 함께 진행됐다.
스톨리 보드카는 2023 S2O Korea 송크란 외에도 성수에서 열린 EDM 페스티벌 2023 UFO Staion Seoul 믹스맥 코리아의 7주년 이벤트 등 최근 큰 주목을 끌었던 여러 뮤직 페스티벌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 음악과 서브컬처를 지지하는 스톨리 보드카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뮤직 페스티벌과 다양한 파티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며 소비자들과 접점을 늘려갈 예정이다.
스톨리 보드카는 1938년부터 시작돼 올해 85주년을 맞이한 라트리아 정통 보드카로 세계 최초로 플레이버 보드카와 슈퍼 프리미엄 보드카를 탄생시킨 브랜드다. 최초라는 수식어를 가장 많이 보유한 보드카 브랜드로서 전 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혁신적인 보드카 브랜드로 인정받으며 총 18 종류의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프리미엄 솔티드 카라멜 시트러스 바닐라 라즈베리 오렌지 블루베리 큐컴버 라임 하비밀크 에디션 골드 글로우인더다크에디션까지 12 종류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메타베브코리아 소개
세계의 다양한 주류를 수입 및 유통하는 메타베브코리아는 2015년 국내 스피릿 수입업체로 시작됐으며 2018년 홍콩에 본사를 둔 ‘메타베브 그룹’에 편입됐다. 위스키의 거장 빌리 워커가 운영·관리하는 스카치위스키 ‘글렌알라키’와 프리미엄 버번 브랜드 ‘믹터스’ 그리고 ‘레미-코인트로 그룹’ 브랜드 스톨리 보드카를 비롯해 80여 가지의 전 세계 스피릿 브랜드를 수입 판매하고 있다.
연락처 메타베브코리아 이승아 대리 02-797-1304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