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2023년도 신입사원 특별 채용 진행

Mon, 20 Mar 2023 17:23:27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20일 --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한국지사 대표 김경록)가 4월 23일까지 2023년도 신입사원 특별 채용을 진행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모든 사람이 에너지 및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성을 실현할 인재를 찾고 있다. 이번 채용은 △영업 엔지니어링과 견적&오퍼 마케팅 업무를 담당하는 공학(Tech) 분야 △사업 개발 및 마케팅 물류를 담당하는 비 공학(Non-Tech) 분야 △프로세스 자동화(Process Automation) 분야 △지속 가능성 컨설팅 리더십(Sustainability Consulting Leadership) 분야 등 총 4개 부문에서 진행된다.
지원 자격은 경력 2년 미만의 졸업자 및 2023년 8월 졸업 예정자로 해외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으며 2023년 8월 입사할 수 있어야 한다. 선발 과정은 △서류 심사(4월) △온라인 평가(5월) △그룹 토론 및 발표(5월) △실무진 및 임원 인터뷰(6월) △최종 입사(8월)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 채용 전형인 SGP(Schneider Electric Graduate Program)는 2년 동안 3번의 업무 로테이션 멘토링 및 글로벌 프로젝트를 제공하며 지원자들은 다양한 경험을 쌓아 빠르게 커리어를 성장시킬 수 있다. 24개월 프로그램 이후에는 최종 포지션에 배정돼 근무하게 된다.
또 이 전형을 통해 입사한 신입사원들에게는 경쟁력 있는 급여를 지급한다. 이 밖에도 개인의 노력을 인정·보상하는 Recognition 보너스 프로그램 운영 탄력 근무제 시행 복지 포인트 제공 법정 연차 외 추가로 연 10근무일 유급 휴가 제공 등 다양한 복리후생 제도로 직원들이 일과 삶을 유지하도록 돕는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김경록 대표는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4년 동안 SGP 프로그램을 통해 아시아 지역에서 200명이 넘는 졸업생을 채용했다”며 “슈나이더 일렉트릭에 입사한 신입사원은 24개월 동안 영업 마케팅 및 엔지니어링 등 여러 부서의 업무를 경험하며 개인 역량 강화는 물론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누릴 수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과 함께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SGP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슈나이더 일렉트릭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 ‘슈나이더일렉트릭_대학생채용’ 채널을 통해서도 1:1 문의가 가능하다.
한편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세계적인 에너지 관리 전문 기업으로 전 세계 14만명 한국에는 400여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소개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목적은 모든 사람이 우리의 에너지와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도와 모두의 발전과 지속 가능성을 연결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이것을 Life Is On이라고 부른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의 임무는 디지털 파트너로서 지속 가능성과 효율성을 향상하는 것이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세계 최고의 프로세스와 에너지 기술을 통합하고 제품 제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클라우드와 연결해 전체 라이프 사이클에 걸쳐 통합된 기업 관리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주택 건물 데이터 센터 인프라 및 산업을 위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주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글로벌 기업 가운데 가장 높은 수준의 현지화를 실현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은 공동의 의미 있는 목적과 포용성 강력한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개방형 표준과 파트너십 생태계를 강력히 지지한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소개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는 1975년 한국에 진출한 이래 48년간 국내 전기 전력 기반 시설 확충과 한국 기업의 해외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슈나이더 일렉트릭 채용 홈페이지: https://qr.link/LEQM0S
웹사이트: http://www.se.com/kr/ko/

연락처 슈나이더 일렉트릭 코리아 홍보대행 더스프링컴퍼니 권지혜 과장 02-796-1092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