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베리어, 9년 만에 전면 리브랜딩 진행
Mon, 05 Feb 2024 10:44:29 +0900
대전--(뉴스와이어)--네오팜이 운영하는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barrier)가 2015년 브랜드 론칭 후 9년 만에 전문성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면 리브랜딩을 진행한다.
리얼베리어는 ‘건강한 피부장벽의 기준’을 콘셉트로 신뢰감 있는 이미지를 한층 더 굳건히 하는 데 목적을 뒀다고 밝혔다. 신뢰감을 주고 주목도를 높이는 코발트 블루를 메인 컬러로 하고 순백색과의 조화를 강조하며 브랜드 로고(BI) 및 비주얼 시그니처를 구축했다.
비주얼 요소 전반에 변화를 준 만큼 패키지 디자인도 전면 개편했다. 피부장벽 회복 기능성을 인증받은 익스트림 크림을 메인 제품으로 피부장벽 전문 브랜드의 전문성을 계속 선보여갈 방침이다.
아울러 MZ세대 사이에서 주목받는 ‘배우 김용지’를 모델로 발탁하고 익스트림 크림 캠페인 영상과 비주얼을 브랜드 SNS 및 유튜브를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2월부터 선보인다. 배우 김용지는 드라마 ‘구미호뎐’ ‘미스터 션샤인’ ‘더 킹: 영원의 군주’ 등에 출연해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특유의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 몽환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주목받는 여배우로 꼽힌다. 리얼베리어는 배우 김용지를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똑 부러지고 세련된 이미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 리브랜딩을 기념해 신제품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는 피부장벽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비롯해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을 포함한 6가지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빠르게 침투해 수분을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각질층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는 판테놀 2.9% 함유로 피부 건조를 해소한다. 끈적임 없이 촉촉한 생크림 텍스처는 모공을 막지 않고 피부 수분을 58% 개선해 건조한 피부를 수분 꽉 찬 피부로 가꿔준다.
리브랜딩 시기에 맞춰 2월 한 달간 올리브영에서 ‘올영P!CK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제품 익스트림 크림 라이트를 비롯해 ‘익스트림 크림 오리지널’ ‘익스트림 에센스 토너’ ‘익스트림 크림 마스크’ 등 새롭게 단장한 리얼베리어의 리브랜딩 제품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리얼베리어 최연수 마케팅 팀장은 “리얼베리어는 오랜 기간 피부장벽 기술에 집중해 전문성과 제품력을 성장시켜온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라며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피부장벽 케어에 대한 중요성을 알리고 건강한 피부장벽의 기준을 제시하는 전문적인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적극 다가갈 것”이라고 밝혔다.
네오팜 소개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2000년 설립 이래 독자적 기술력으로 개발한 민감 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 피부장벽 전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 반려동물 라이프 케어 브랜드 포앤팜 클린&비건 브랜드 ‘티엘스 ’ 등 다수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eopharm.co.kr
연락처 네오팜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은경 과장 02-788-7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