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글로우픽, 새해맞이 사회 공헌 활동 전개

Tue, 02 Jan 2024 16:3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우데이즈(대표 공준식)가 제공하는 헬스&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 ‘글로우픽’이 2024년 새해를 맞아 사회 공헌 활동을 전개한다.
이벤트 기간 이용자들이 작성한 리뷰 수만큼 물품을 기부하는 형태로 운영되며 참여가 많을수록 기부 수량도 많아진다. 물품 기부를 위해 총 16개 브랜드사(듀이트리 디어스킨 라이브오랄스 락토덤 마녀공장 바솔 바이오더마 순수한면 스킨1004 쏘피 아미노비오틴 이너시아 테소리도리엔테 트리헛 페이스인네이처 플랙커스)의 참여가 확정됐으며 이벤트 종료 후 취합된 기부 물품은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그룹홈 청소년 보호시설(그룹홈: 보호가 필요한 청소년이 거주하는 생활시설) 미혼모 보호시설 등 생필품 소모량이 많은 필요 기관으로 기부될 예정이다.
또 이번 이벤트 결과와 기부 과정은 앞으로 발행될 콘텐츠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글로우픽 앱과 공식 소셜 미디어(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1월 8일까지 진행되는 물품 나눔 이벤트는 글로우픽 이용자라면 누구나 리뷰 작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 기부증서 볼펜을 증정하고 선착순 500명은 메모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또 기간 내 리뷰를 가장 많이 작성한 기부왕 10명에게는 뷰티 제품을 추가 증정한다.
글로우픽은 이용자들이 작성한 리뷰가 더 의미 있게 사용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한 이벤트로 많은 분의 참여를 통해 다양한 기부 물품이 도움이 필요한 곳에 닿기를 바란다며 의미 있는 일에 선뜻 동참해 준 16개의 브랜드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밝혔다.
글로우픽 ‘물품 나눔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글로우픽 앱과 홈페이지(www.glowpic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우데이즈 소개
글로우데이즈는 2013년 7월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글로우픽’을 운영하고 있다. 글로우픽은 다양한 소비자의 개인별 관심사를 기반으로 취향에 맞는 뷰티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정확한 제품 정보와 500만건 이상의 실제 사용자 리뷰 및 세분화된 카테고리별 랭킹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뷰티 플랫폼이다.
웹사이트: https://www.glowpick.com

연락처 글로우데이즈 임효진 이사 02-538-96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