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텐스 출판사 ‘버지니아 울프, 문장의 기억’ 출간
Wed, 20 Dec 2023 09: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리텍콘텐츠의 임프린트 출판사 센텐스가 ‘버지니아 울프 문장의 기억’을 출간했다고 20일 밝혔다.
◇ 그 누구도 아닌 ‘자기 자신’으로 살아가기 위하여
이 책은 버지니아 울프의 13편의 작품의 설명 및 해석 마음 깊이 기억할 212개의 문장을 소개한다. 북 큐레이터 박예진이 풍부한 인문학적 해석과 함께 20세기 대표 모더니즘 작가 버지니아의 작품을 한 권의 책에 엮어냈다. 후대에도 꾸준히 회자되는 버지니아의 명문장을 영원히 소유함으로써 우리는 삶의 힘이 되는 그의 문장들로 우리 삶을 바꿔나갈 수 있다.
의식의 흐름 기법을 바탕으로 버지니아는 그의 명료한 생각과 아름다운 상상을 글로 그대로 옮겨낸다. ‘자기만의 방’에서는 언제든 사회에서 차별과 배제의 대상이 될 수 있는 우리 모두를 돌아보게 할 수 있고 ‘등대’를 통해서는 변화와 성장의 이야기를 통해 독자들에게 인생의 의미는 과연 무엇인가 하는 질문을 던진다.
센텐스 출판사는 의식의 저편 너머로 버지니아의 생애를 아우르는 문장을 읽다 보면 어느 순간 버지니아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라며 그의 삶을 통해 우리 자신의 모습을 비출 때 우리는 드디어 자아를 돌보고 자립과 자유를 가질 수 있지 않을까라고 밝혔다. 이어 지금부터 그림자로 물든 버지니아의 문장의 자취를 따라 그 누구도 아닌 ‘자기 자신’으로 살아가기 위한 방법을 깨달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버지니아 울프: https://ritec.modoo.at/?link=1hi875zp
웹사이트: http://www.ritec.co.kr
연락처 센텐스 김정빈 02-2051-0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