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슬림한 디자인에 강력한 난방효과 ‘파티션 히터’ 출시
Mon, 04 Dec 2023 09:26:04 +0900
서울--(뉴스와이어)--예년보다 빠르게 찾아온 한파에 곳곳에서 난방 준비에 한창이다. 학교나 회사 등 공공장소는 중앙난방인 경우가 많고 다수의 사람들에게 온도를 맞추기 때문에 추위를 많이 타거나 수족냉증을 갖고 있다면 개인적인 난방용품을 구비하는 것이 좋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슬림한 디자인에 높은 열효율을 갖춘 ‘파티션 히터’를 출시했다.
신일의 ‘파티션 히터’는 초슬림 라인의 히팅 패드를 3단 접이식 디자인으로 제작해 책상 아래 혹은 소파나 식탁 옆에 세워서 사용할 수 있다. 좁은 틈새나 바닥 아래에 간편하게 보관이 가능하고 간단하게 접어서 집이나 회사 또는 캠핑장까지 어디든 휴대가 가능하다. 탈부착 가능한 고정대가 제공돼 히터가 쉽게 기울어지거나 뒤집어지는 현상을 방지해 안정감 있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니트 면 2겹과 난연 보호필름 그리고 카본 필름의 총 5겹 구조 설계로 높은 열전도와 열효율을 자랑한다. 산소를 태우지 않는 카본 히터로 일산화탄소와 이산화탄소가 발생하지 않아 환기가 잘 되지 않는 공간에서도 사용이 용이하다. 발열체 소음이 없어 조용한 사무공간이나 스터디 공간에서 사용하기에도 안성맞춤이다.
겨울철 장시간 사용하는 난방기구인만큼 사용자를 위한 3중 안전장치도 갖췄다. 6시간 연속 사용 시나 히터가 넘어질 경우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안전 전도 장치와 과열 보호장치를 채용해 겨울철 난방기구 사용으로 인한 화재와 안전사고를 방지한다.
신일은 강력한 난방효과를 선사하는 ‘파티션 히터’는 초슬림한 디자인과 뉴트럴한 컬러를 갖춰 어떤 공간이든 깔끔한 배치가 가능하다며 환기나 개별 난방이 어려운 사무실과 캠핑장 등 다양한 공간에서 올 겨울 ‘난방잇템’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 제품정보
· 제품명: 신일 파티션 히터· 모델명: SPT-SON15· 소비전력: 최대 145W· 무게: 약 1.6kg· 제품크기: 1000×500mm(펼쳤을 때)· 판매가: 6만4900원
신일전자 소개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4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