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신한은행, 유통망 동반 성장 위한 ‘윈윈 펀드’ 운영
Wed, 22 Nov 2023 10:08:22 +0900
서울--(뉴스와이어)--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가 서울 오금동 퍼시스 본사에서 신한은행과 함께 대리점 동반 성장과 상호 협력을 목적으로 100억원 규모의 ‘윈윈(Win-Win) 펀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퍼시스 대리점을 대상으로 유통망 운영에 필요한 자금 유동성을 지원하고 안정적인 경영을 통해 본사와 유통망 간 윈-윈의 가치를 실현하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윈윈 펀드는 퍼시스 대리점 전용 대출상품으로 퍼시스가 신한은행에 예치한 100억원의 예금 수익으로 운영된다. 퍼시스와 1년 이상의 기간으로 정식 유통망 계약을 체결한 대리점은 신한은행을 통해 대출 가능 여부 확인 후 가입할 수 있다. 대리점은 신용도에 따라 개별 적용금리를 산정받은 후 퍼시스 지원분 3% 감면된 금리로 최대 3억원까지 대출할 수 있다. ‘신성장·일자리지원대출 및 TCB(기술신용평가) 기술등급 기업’ 여부에 따라 대출금리를 추가 감면받을 수 있다.
퍼시스는 이번 협약을 통한 동반 성장 운영 금융지원이 대리점의 자금 유동성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내년부터 시행 예정인 위탁판매로의 판매 정책 변경을 앞두고 대리점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꾸준한 공생을 통해 안정적인 대리점 운영과 성장을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fursys.com
연락처 퍼시스그룹 홍보대행 KPR 김수빈 02-3426-22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