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아트뮤, 초슬림 40기가 CAT8 등급 랜케이블 8종 출시

Tue, 21 Nov 2023 08:00:00 +0900

서울--(뉴스와이어)--감성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초슬림 40기가(CAT8 등급) 랜케이블 8종을 출시했다.
일반적으로 랜(근거리 통신망) 케이블은 국제표준 규격인 ‘Category 등급’(이하 CAT으로 표기)으로 나눠지며 일반 가정에서는 CAT5(100Mbps 전송)나 CAT5E(1Gbps 전송)가 많이 쓰인다.
반면 이번에 출시한 랜케이블은 CAT8 등급으로 40Gbps까지 데이터를 전달할 수 있는 하이엔드(High-end)급 제품이다.
일명 ‘칼국수 스타일’의 플랫(Flat)한 패브릭 케이블 선재를 적용 케이블 간 마찰 감소와 선꼬임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좁은 틈새에서도 사용이 가능하게끔 만들어 차별점을 뒀다.
단선 방지를 위한 이중 커넥터 설계로 케이블선을 잡아당겨 커넥터를 뽑아도 단선되지 않는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며 금도금 단자를 채택해 노이즈도 최소화했다.
고객의 선택 편의성을 높일 수 있도록 신제품은 다른 업체 제품보다 세분화된 길이(0.5m 1m 1.5m 2m 3m 5m 7m 8m)와 랜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타이 및 먼지방지 보호캡을 기본 제공한다.
또 엄격한 ANSI/TIA/EIA(미국 규격협회/미국 전기통신공업협회/미국 전자산업협회)-568B 규격으로 제작됐으며 FLUKE(플루크) DSX-8000 테스트를 통과하며 내구성·안정성까지 인증받았다.
아트뮤는 CAT8 랜케이블 외에도 △인텔 인증 썬더볼트4 케이블 △USB-IF 인증 USB4 케이블 △HDMI2.1 인증 초고속 케이블 △VESA 인증 DP1.4 케이블 등 영상과 관련된 다양한 고속 충전 액세서리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아트뮤 신제품 CAT8 랜케이블은 대용량의 데이터를 빠르고 안정적으로 전송할 수 있는 데이터 센터 연구소 공항 의료 시설 등 뿐만 아니라 게이밍 홈네트워크 구축과 관련해 활용도가 증가하고 있다.
현재 아트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예약 한정 특별 가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트뮤 소셜 미디어(SNS) 채널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소개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 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 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 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아트뮤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02-2602-8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