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오픈 소스 파이썬 드라이브 패키지 ‘tm_devices’ 출시
Wed, 15 Nov 2023 11:09:26 +0900
서울--(뉴스와이어)--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의 선도적 제공업체 텍트로닉스는 오늘 오픈 소스 파이썬 드라이버 패키지인 tm_devices를 출시했다.
무료로 제공되는 tm_devices는 계측기 자동화를 위한 네이티브 파이썬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tm_devices를 개인 업무 환경에 따른 워크플로에 통합하면서 선호하는 통합 개발 환경(IDE; 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과 함께 사용함으로써 자동 완성 정확한 타입 힌팅 포괄적인 빌트인 도움말 실시간 구문 검사 및 향상된 디버깅 기능의 힘을 경험할 수 있어 원활한 계측기 자동화를 돕는다.
tm_devices 오픈 소스 파이썬 드라이버 패키지는 다양한 텍트로닉스 및 키슬리 디바이스에서 작동하도록 설계돼 꾸준한 개발 및 업데이트를 지원하며 테스트 및 측정 분야 사용자들이 최신 기능 및 개선 사항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한다.
텍트로닉스 포트폴리오 소프트웨어 부문 GM 릭 쿨먼(Rick Kuhlman)은 “파이썬은 테스트 자동화 엔지니어들 사이에서 가장 크고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언어로 우리는 파이썬적 개발 도구 및 코드 재사용으로 그들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고자 한다”며 “텍트로닉스의 무료 오픈 소스 공개는 엔지니어 간 협업과 맞춤화를 장려하기 위한 것이다. 엔지니어들은 소프트웨어를 특정 요구에 맞게 조정하고 커뮤니티와 개선 사항을 공유하며 전 세계 개발자들의 집단 지식과 기여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자유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일반적인 자동화는 문자열 기반 명령 API를 배우고 사용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는 계측기 특정 명령 세트 추측 및 검사 구문 검사 및 낮은 가시성 디버깅과 같은 단점이 있다. 하지만 이제 tm_devices로 단일 라인 몇 초 내 설치로 파이썬 자동 완성 타입 힌팅 및 실시간 구문 검사를 무료 및 오픈 소스로 이용할 수 있다.
쿨먼은 “텍트로닉스는 tm_devices를 업무 간소화를 염두에 두고 설계했다”며 “필수 조건이나 불필요한 의존성 없이 빠른 설치 기능을 갖추고 있다. 경쟁사들이 종종 추가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및 인터페이스 계층의 미로를 설치·사용하도록 요구하는 것과 달리 이제 매우 쉽게 시작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tm_devices는 이제 전 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tm_devices 오픈 소스 파이썬 드라이버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Te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텍트로닉스 소개
텍트로닉스는 통신 컴퓨터 반도체 소비자 전자제품 산업에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계측기 공급 업체다. 1946년 오실로스코프를 시작으로 로직 애널라이저 신호발생기 스펙트럼 분석기 각종 통신 및 비디오 테스트 장비 계측 장비를 비롯해 1000여종의 모든 산업용 계측 장비를 생산하고 있다. 또 디지털 RF 직렬 버스 임베디드 시스템 설계 등을 다루는 고객이 차세대 제품을 개발하고 더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설계할 수 있도록 측정 테스트 솔루션을 제공한다. 텍트로닉스는 미국 오리건주 비버튼에 본사를 두고 19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을 비롯해 이탈리아 네덜란드 독일 일본 중국 등에 생산 공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텍트로닉스는 전국 11개의 공식 대리점을 갖추고 있으며 텍트로닉스의 제품·애플리케이션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tek.com/ko
연락처 텍트로닉스(Tektronix Inc.) 조디 가버-사이먼(Jodi Garber-Simon) +1 971-312-7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