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엑셈에 설치형 다목적 스마트워크 부스 ‘콜라박스’ 공급
Mon, 13 Mar 2023 09:20:29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13일 -- 글로벌 비대면·원격 솔루션 전문기업 알서포트(대표 서형수)가 엑셈 마곡 신사옥에 자사 설치형 다목적 스마트워크 부스 ‘콜라박스(COLABOX)’를 제공했다고 13일 밝혔다.
IT 통합관리 전문기업 엑셈은 최근 조직 응집력을 높이고 직원 개개인의 만족도 및 몰입도 증진을 위해 서울 마곡에 신사옥을 마련했다. 각 층 라운지를 중심으로 건물 중앙이 개방된 독특한 구조로 직원 간의 소통을 강화하면서 개인의 업무 스타일에 맞는 최적의 공간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총 12대의 콜라박스를 각 층마다 설치해 몰입도 높은 업무를 위한 업무 집중 공간이자 사생활 보호를 위한 독립된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다.
콜라박스는 알서포트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설치형 다목적 스마트워크 부스로 기업 및 기관의 자투리 공간에 설치해 회의 면담 고객 상담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부스 앞면을 22T 복층강화유리로 특수 제작해 탁월한 방음 성능을 자랑하며 고성능 환풍기를 탑재해 장시간 동안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콜라박스는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의 세분화된 모델 구성은 물론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각광받고 있다. 설치형 제품이라 구축은 물론 손쉽게 해체 이동 및 재구축 할 수 있어 사무실 이전이나 사무실 구조 변경 또한 용이하다.
기업 및 기관의 필요에 따라 부스 공간과 함께 화상회의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셋톱 박스 모니터 카메라 마이크 스피커 등 비대면 화상 상담 및 화상회의에 필요한 요소를 패키지 또는 선택 제공하는 옵션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알서포트 서형수 대표이사는 “엑셈을 비롯한 주요 기업 및 기관에서 설치형 다목적 스마트워크 부스인 콜라박스를 회의부터 상담 면접 업무 집중 공간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고 있다”며 “이제 콜라박스를 업무 생산성 향상은 물론 직원들을 위한 배려이자 복지로 인식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는 만큼 더욱 적극적으로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협업’을 뜻하는 영어 단어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과 ‘박스(Box)’를 조합한 이름의 콜라박스는 엑셈을 비롯해 강북삼성병원 강원대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 및 공공기관 학교 등에서 활용되고 있다. 다목적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설치형 스마트워크 부스 콜라박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콜라박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콜라박스 홈페이지: http://www.colabox.com
웹사이트: http://www.rsupport.co.kr
연락처 알서포트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김동빈 매니저 070-7011-1363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