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안리쓰 WLAN 테스터, Wi-fi 7 네트워크 모드 지원

Wed, 01 Nov 2023 13:47:16 +0900

가나가와 일본--(뉴스와이어) 2023년 11월 01일 --  안리쓰는 자사의 Wireless Connectivity Test Set MT8862A에 Wi-Fi 7(IEEE 802.11be)의 최신 무선랜 표준을 지원하는 새로운 옵션을 도입했다. 이 새로운 기능을 통해 MT8862A는 네트워크 모드[1]로 Wi-Fi 7 신호 품질을 평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IEEE802.11be(Wi-Fi 7) 무선통신 표준은 IEEE802.11ax[2](Wi-Fi 6/6E) 무선랜 표준의 후속 표준으로 이 새로운 표준은 Wi-Fi 6/6E보다 훨씬 빠른 30Gbps 이상의 전송 속도를 달성하도록 제안됐다. 4096QAM 320MHz 채널 대역폭 Multi-RU 등 기존 기술을 확장하는 것은 물론 장치가 다양한 주파수 대역과 채널에서 동시에 데이터를 송수신할 수 있는 MLO(Multi-Link Operation)[3] 등과 같은 신기술을 채택하고 있다.이 옵션을 출시함으로써 안리쓰는 Wi-Fi 7 장치의 신호 품질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개발 배경Wi-Fi 7 표준 개발은 2024년 완료될 예정이며 초고화질 동영상 스트리밍 AR/VR 등 최신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를 지원하는 기기에 사용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미 Wi-Fi 7 표준 초안에 기반한 칩을 사용하는 기기가 등장하고 있으며 Wi-Fi 7 기기를 평가하기 위한 테스트 장비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제품 요약 및 특징· 네트워크 모드에서 Wi-Fi 7 RF 평가 능력WLAN 신호 품질 특성은 데이터 속도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데이터 속도별 신호 평가가 매우 중요하다. MT8862A는 데이터 속도별 신호 제어 기술에 의해 Wi-Fi 7을 비롯한 주요 WLAN 표준의 모든 데이터 속도에서 RF 평가가 가능하다.· 유연한 시험 환경Wi-Fi 7을 포함한 무선랜 장치의 RF TRX 특성(TX 파워 변조 정확도 RX 감도 등)을 평가할 수 있는 테스트 환경을 제공한다.기술 용어[1] 네트워크 모드네트워크 모드는 실제 작동을 에뮬레이션해 RF 특성을 평가한다. 칩과 테스터 모두에 구현된 데이터 링크 계층 통신 프로토콜을 사용해 통신을 설정한다. 네트워크 모드는 전도성 테스트를 이용해 RF 특성을 평가하는 것 외에도 완제품의 안테나 특성을 포함한 OTA(Over-The-Air) 무선 성능 테스트에 특히 유용하다.[2] IEEE 802.11axIEEE에 의해 정의된 무선랜 표준으로 이론상 최대 9.61Gbps 속도를 지원한다.[3] Multi-link Operation(MLO)하나의 장치가 서로 다른 주파수 대역과 채널을 통해 동시에 데이터를 송·수신할 수 있는 기술이다.안리쓰코퍼레이션 소개안리쓰는 혁신적인 통신 테스트 및 측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안리쓰는 고객을 진정한 파트너로 참여시켜 연구 개발(R&D) 제조 설치 및 유지 보수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파/RF 및 디지털 솔루션과 네트워크 모니터링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차원의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안리쓰는 또 통신 제품 및 시스템을 위한 정밀 마이크로파/RF 컴포넌트 광학 디바이스 및 고속 전기 디바이스를 제공한다. 상업 민간 군사/항공 우주 정부 및 기타 시장에 사용되는 신흥 및 레거시(legacy) 유무선 기술을 위한 고급 솔루션을 개발한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연승은 과장 02-6259-7338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