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뉴스

태진소싱, 따뜻한 하루에 4000여만원 상당 슈어리디아 유기농 생리대 기부

Wed, 01 Nov 2023 11:45:34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11월 01일 --  태진소싱(대표 김태정)이 사단법인 따뜻한 하루(대표이사 김광일)에 4000여만원 상당의 생리대를 기부했다고 따뜻한 하루가 1일 밝혔다.태진소싱은 저소득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해 달라며 ‘슈어리디아’ 유기농 생리대를 사이즈별로 총 3만7000여 팩을 따뜻한 하루에 전달했다.태진소싱은 기부한 슈어리디아 유기농 생리대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로 제작됐으며 무염소 무색소 무향으로 유해물질이 없어 아이들에게 건강한 선물이 될 것으로 판단해 기부하게 됐다고 전했다.따뜻한 하루는 여성 필수품인 생리대는 일회성 지원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지원해야 하기에 늘 필요한 물품이라며 실제로 아직도 생리대 가격이 부담스러워 생리대 하나로 종일 버티는 아이들이 많은 실정인데 꼭 필요한 물품을 후원해 주셔서 감사하다고 화답했다.이날 태진소싱에서 기부한 유기농 생리대는 경기 강원 충남 충북 경남 대구 광주 울산 등 전국의 지역아동센터와 그룹홈 여성 쉼터 등에 소중히 전달될 예정이다.한편 따뜻한 하루는 저소득 취약계층 아이들이 여성 필수품인 생리대 만큼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2020년부터 생리대 지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따뜻한 하루 소개따뜻한 하루는 2014년 설립된 외교통상부 소관 비영리 단체로 전 세계 13개국 지부를 두고 활동하고 있으며 삶의 벼랑 끝에 서 있는 국내외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고 있다. 또 매일 아침 40만 명의 독자에게 감동과 웃음이 있는 편지를 전달해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이들의 지친 마음을 위로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onday.or.kr

연락처 따뜻한 하루 홍보팀 박현경 02-773-6582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줌인뉴스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줌인뉴스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